이주의 운세(11월29일 ~ 12월5일)
이주의 운세(11월29일 ~ 12월5일)
  • 영광21
  • 승인 2018.11.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너무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스스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억지로 수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니 개운한 보람을 느끼기 힘든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소띠
부자의 말 등을 부러지게 하는 것은 마지막 깃털이랍니다. 마지막에 욕심을 부려 다된 일에 재를 뿌리게 될 수 있습니다. 자중하기 바랍니다. 창작을 해야 하는 사람은 일하는 과정에서 다툼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30일

호랑이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이지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토끼띠
이성 친구와 이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이것에 대해 아쉬움과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어쩌면 관계의 정리와 함께 자신의 애정도 함께 정리하는 것이 이로울 수도 있겠지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4일

용띠
행동에 있어 신중함이 결여돼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차분히 생각해 봐야 할 것이지요. 자신도 모르고 있던 자신의 새로운 장점이나 단점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

뱀띠
과거에 일어난 일을 잊지 않는 것은 미래에 있을 일의 스승이랍니다. 지난 과거를 지우려하지 마세요.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마세요. 여성은 가족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30일

말띠
크든 작든 전환점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비록 적응하는 것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양띠
연속적으로 집안에 일이 생깁니다. 가랑비에 몸이 젖는 격이니 바쁜 나날이 지나고 나면 꽤 많은 지출을 하게 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 일에 휘말려 몸마저 지치지 않게 조심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1일

원숭이띠
안 좋은 일들은 빨리 떨쳐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보세요. 길이 가깝다고 해도 가지 않으면 도달하지 못하며 일이 작다고 해도 행하지 않으면 성취되지 않습니다. 시작이 중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닭띠
윗사람의 험담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믿는 사람에게도 안 된답니다. 당신의 말이 전해지고 말 것입니다. 입으로 화를 당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말을 아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개띠
당신의 목표를 마음 속에 명확히 하고 그 다짐을 되풀이하면 현실로 이뤄지는 마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변사람과는 자칫 좋지 않은 일에 엮일 수 있으니 처신을 잘 해야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돼지띠
갚을 돈이 있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고 이번에 해결하는게 후환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돈 문제는 미루면 미룰수록 껄끄러워지는 것이니 사정이 되는 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