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6일 ~ 12일)
이주의 운세(12월6일 ~ 12일)
  • 영광21
  • 승인 2018.12.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몸이 예전만큼 따라주지 않는다고 해서 방안에만 있다보면 그만큼 더 굳어갈 뿐이지요. 도심 생활에 지쳐있다면 외곽으로 떠나는 나들이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소띠
애초에 힘든 일이 당신에게 맡겨진 것이었으므로 실패해도 부담은 적고 성공하면 그만큼 당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을 지치게 한 상황이 끝나고 나면 한층 유능한 인물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여태까지 살아오면서 형성해 온 원칙과 주관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그것이 보수적인 태도로 변형되지 않도록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것을 잊으면 안 되겠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토끼띠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점입니다. 특별히 안 좋은 부위가 없어 보이더라도 한번쯤 정기점진 등을 받으면 현재의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음은 물론 예방하는 데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

용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면 옛 친구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주변으로부터 단순한 조언뿐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귀인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2일

뱀띠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세요.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말띠
실패를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자신감과 의지마저 상실한다면 헤어날 길은 더욱 멀어질 것이므로 꾸준한 태도를 견지하셔야 하겠습니다. 잃은 것 이상으로 얻게 될 겁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양띠
옳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있어서는 자신의 생각을 굽히면 안 좋을 것입니다. 또 한번 내뱉은 말에 있어서는 꼭 책임을 질 수 있도록 하고 흔들리는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12일

원숭이띠
당신의 일도 그리 평탄하지 않은데 자꾸만 주위로부터 도움을 요청 받게 됩니다. 근근이 이어나가는 당신의 일이 헝클어질 수 있으나 거절하기 힘든 사람의 부탁이니 근심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닭띠
아무리 궁리해도 뾰족한 수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오히려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말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편안한 가운데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으니까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개띠
저녁 문단속을 철저히 하는게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는 않는 게 좋습니다. 탐욕이 가까워지려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마음을 갈고 닦지 않으면 탐욕이 스며 든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11일

돼지띠
조직에서 교육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이 기대한 것과 조직의 의견이 많이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할 것이며 그들의 뜻을 가능하면 존중해 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9일  ■ 사랑 -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