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13일 ~ 19일)
이주의 운세(12월13일 ~ 19일)
  • 영광21
  • 승인 2018.12.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오랜만에 옛 친구들과 한자리에 모일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제는 일부러 자리를 내지 않으면 만나기 힘드니만큼 몇번 없는 기회를 바쁨을 핑계로 흘려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6일

소띠
받아서 떳떳치 못한 돈은 거절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장의 이익을 도모해 거절하지 않았다간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아챌지 모릅니다. 관례라는 핑계를 대지 말고 거절할 것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6일

호랑이띠
적극적인 활동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물론 걱정이 안 되는 건 아니겠지만 다 잘 될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무모해 보이는 저돌적인 돌진이 오히려 신중히 이것저것 계산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토끼띠
사랑하는 사람과 근심을 나누지 않는 것은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사랑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자칫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근심을 나누면 편해집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4일

용띠
큰 성공을 위해 당장의 수고를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돼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나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7일

뱀띠
자신의 위치에 대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아직 승진할 여지는 더 있는 것 같은데 언제 그 시기가 도래할지 막막하기만 하군요. 이러한 불안감 때문에 업무나 학습을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3일

말띠
나이와 관계없이 공부의 필요성이 줄어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문물을 익혀야 한다는 생각이 자꾸만 피부 깊숙이 실감되는 시기이니 더 늦기 전에 시작하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9일

양띠
이 시기의 모든 책은 당신에게 점쟁이와도 같습니다. 미래를 가르쳐 주고 알려줄 것입니다.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는 편이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원숭이띠
나쁜 습관을 없애야 합니다. 나쁜 습관을 깨뜨리려면 습관의 원인을 밝히기보다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약간의 빈혈기를 느낄 수도 있으니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닭띠
잠시 냉정을 지키지 못한 대가가 너무나도 큽니다. 직장이나 몸담은 조직에서 당신의 감정을 폭발시켜버리게 되니 화를 참지 못한 것은 잠시이고 그 후회는 너무나 긴 시간을 요구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9일

개띠
여러가지로 심란한 상황이고 뜻한 바를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로 지낼 수도 있으나 우선은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어야 하겠습니다. 주옥같은 조언을 놓치지 마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돼지띠
친구들과 대화 도중에 되도록이면 자신의 뜻을 굽히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스스로의 의견만을 고집하다가는 언성만 높아질 뿐이니 적당히 양보할 줄 아는 성숙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