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10일 ~ 16일)
이주의 운세(1월10일 ~ 16일)
  • 영광21
  • 승인 2019.01.1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우물 앞에서 숭늉 찾는 격입니다. 너무 급하게 일을 서두르고 결과를 바라고 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원하는 대로 이뤄질 리가 없어요. 이번주는 머리 아픈 일을 뒤로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아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소띠
권한이 있으면 책임이 따르는 법이니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되는 법입니다. 경쟁자가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1일  ■ 사랑 - 16일

호랑이띠
직장인인 경우 아랫사람들을 관리하는 데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집중하지 않는 사람도 있으며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이유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3일 

토끼띠
주머니 관리에 신경 써야지 그렇지 않으면 가족들에게도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잘나간다고 교만하지 말고 못나간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소유하려들지 말고 공유하세요. 새옹지마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2일

용띠
새로운 마음으로 무엇이라도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아무 의미 없이 보낸 지난 날을 반성하는 게 좋습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자신감도 좋으나 경륜있는 이의 조언도 필요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3일

뱀띠
기분이 매우 좋다 해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을 질투하는 소리가 들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순간의 기분을 다스리면 100일이 태평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2일

말띠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야 나의 의견도 존중 받는 것입니다. 또 주변상황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면 당신만 힘들어 집니다. 모른척할 것은 모른척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

양띠
갑작스럽게 급전이 필요해집니다. 어찌어찌 해결을 하고 나서도 지갑이 비게 되니 적어진 지폐의 수만큼 당신의 마음도 허전해집니다. 무언가 새로울 것을 준비한다면 심사숙고 후에 결정하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원숭이띠
슬슬 자리를 잡아가야 할 시기입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갖고 있지만 누구나 마찬가지이므로 담대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태도로 매사에 임하기 바랍니다. 밀어내지 못할 것이라면 당겨보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닭띠
지금은 당신의 바쁜 생활을 몸이 버텨 내주고 있지만 조금씩 시끄러운 소리를 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미리미리 건강에 유의하며 몸을 다스려주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1일

개띠
같은 연배가 도움을 청해온다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당신을 믿고 의지하고 있으니만큼 당신의 따뜻한 손길은 그를 감화시킬 것입니다. 평소에 등을 진 동료라면 관계를 호전시킬 좋은 기회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1일

돼지띠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소극적인 태도는 오히려 역효과 일 수 있습니다. 현재의 기운을 이어나가고 싶다면 계속하여 빠르고 힘차게 추진해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확실한 보상을 해주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