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17일 ~ 23일)
이주의 운세(1월17일 ~ 23일)
  • 영광21
  • 승인 2019.01.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타인을 꾸짖기 전에 스스로의 잘못을 되돌아보세요. 자신의 문제와 스트레스를 다른 사람에게 돌리고 있어요. 당신이 힘든건 애초부터 자기자신의 현재 모습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지 않아서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18일

소띠
까다로운 상대라고 시도도 하지 않고 지레 포기하지 마십시오. 생각보다 의외로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왠지 뜻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수 있으나 그 방향이 유익한 방향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3일

호랑이띠
멀리서 귀인이 찾아올 만한 형상입니다. 비록 좋은 관계로 지냈던 사람은 아닐지라도 당신이 하는 일을 돕고 지원해 줄 것이므로 항상 친절한 태도를 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19일 

토끼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당신의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아직도 정리해야 할 것이라든지 해야 할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단순한 도피의 심정으로 가방을 싸는 일은 없어야 할 거예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20일

용띠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가 예상됩니다. 도움을 요청할 땐 확실히 하기 바랍니다. 좋은 기회가 왔다면 일어나서 잡아야 합니다. 가만히 앉아서는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19일

뱀띠
돌아다니며 해야 할 일이 많고 약속이 많이 생기게 되는 날이니 식사를 거르게 될 수 있습니다.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주의하고 시간을 조금이라도 할애해 활력을 되찾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8일

말띠
솔직함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갑작스런 심경의 변화로 마음의 중심을 잡지 못할 수 있습니다.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있다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엉뚱한 변명으로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23일

양띠
건강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 선의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으며 한두번 하고 그만두는 것이 아닌 규칙적이고 꾸준한 태도로 임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18일

원숭이띠
당신 곁에 없는 사람들이 새삼스레 보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기억에 가물가물한 동무들의 얼굴이 유난히 답답합니다. 내친김에 바쁨을 핑계로 미뤄왔던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닭띠
배우자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한 시기입니다. 비단 중용을 구하는 차원의 것이 아니라 당신의 생각보다 훨씬 지혜롭고 그럴듯한 방안이 나올 수 있으니 경청해 듣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19일

개띠
생각 없이 일을 벌이고 진행시키다가는 몸만 수고로울 뿐 이득이 없을 것입니다. 시작은 늦어질지라도 시간을 두고 고민하는 것이 뒷마무리에 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행동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21일

돼지띠
허무함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더 의기소침해 질 수 있으니 활발한 활동이 필요합니다. 주위사람들에게 당신의 속마음을 들킬 수 있으니 많은 말은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