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타이어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 ‘쑥쑥’
맞춤형타이어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 ‘쑥쑥’
  • 영광21
  • 승인 2019.01.25 10: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1 - 타이어프로 / 영광읍

 

타이어는 자동차의 안전 및 편안함과 직결된 가장 중요한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자동차가 또 하나의 생활공간으로 여겨지는 오늘날 안전하고 편안한 집처럼 생활공간을 보호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서는 우수한 타이어를 장착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회전체의 진동을 제거하는 기술은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전문분야며 전문가의 손길이 반드시 필요하다.
영광지역 유일한 금호타이어, 미쉐린타이어, 로켓밧데리 공식대리점인 <타이어프로>(대표 김세창)는 독보적인 전문성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손꼽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전국 금호타이어 직영점 중에서도 우수한 직영점에게만 제공하는 본사 휠얼라이먼트 인증까지 취득했다. 또 직원들은 매년 보수교육을 통해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김세창 대표는 “저희 <타이어프로>는 15년전 설립해 지역주민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오늘날까지 운영돼오고 있습니다”라며 “본사에서 직거래로 타이어를 납품받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라고 말한다.
<타이어프로>는 전국 최고의 장비를 구비해 휠과 타이어에 손상없이 신속한 타이어 교체가 가능하다.
전국에서도 20여대에 불과한 버틀러 캡쳐 전자동 타이어 탈착기를 보유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기술자들이 10여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술력으로 광주권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고객들이 찾아올 정도로 자동차 마니아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지역사랑 앞장서는 지역업체
김 대표는 “지난 2015년부터 아버지의 대를 이어 <타이어프로>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라며 “고객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정직한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대를 이어 내려오는 정직한 운영은 <타이어프로>가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밑거름이다.
한번 <타이어프로>를 이용하면 고객맞춤형 서비스와 믿을 수 있는 품질에 반드시 다시 찾게 된다.
특히 직영대리점에서만 발급 가능한 정품 품질보증서 발급과 사후관리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또 승용차는 물론 대형차, 경운기, 중장비 타이어까지 교체할 수 있다.
김 대표는 “타이어는 고객들의 운전스타일에 따라 마찰, 온도, 마모 등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운전스타일에 알맞은 타이어를 구비하는 것이 꼭 필요한 일입니다”라며 “저희 <타이어프로>에서는 3,000본 이상의 타이어를 구비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타이어프로>는 지역사랑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관내 아동센터와 협약해 도움의 손길을 전한다.
김 대표는 “<타이어프로>가 경영상 어려움을 겪었던 시절이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사랑 덕분에 오늘날 <타이어프로>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라며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되돌려주는 것은 <타이어프로>의 의무라고 생각힙니다”라고 말한다.
그는 또 “앞으로도 지역사회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타이어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인다.
김진영 기자 8jy@yg21.co.kr

“신뢰할 수 있는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대표 김세창

저희 <타이어프로>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타이어만을 제공하는 금호·미쉐린 타이어 직영점입니다.
본사에서 직거래로 타이어를 납품받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전 직원은 10여년 이상 경력을 보유해 전국에서도 손꼽는 금호타이어 본사 휠얼라이먼트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내 차와 운전 스타일에 딱 맞는 맞춤형 타이어를 찾는다면 저희 <타이어프로>를 방문해주세요.
▶ 위치 : 영광읍 옥당로 284
           (영광종합병원 인근)
▶ 전화 : ☎ 352-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