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24일 ~ 30일)
이주의 운세(1월24일 ~ 30일)
  • 영광21
  • 승인 2019.01.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급하게 뛰지 마세요. 천천히 걷는다면 당신은 당신 주위에 많은 아름다운 것들을 볼 수 있답니다. 다소 즐겁고 개운한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이럴때 야외로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9일

소띠
주변에 신경 쓸 일이 많아 여러모로 마음이 심란하니 갈팡질팡 방향을 못 잡게 되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잠시 일에서 손을 놓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25일

호랑이띠
집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나 개의치 말고 먼저 밖의 일을 마무리하는 게 좋아요. 외부일을 마친 후 집안 일을 처리하는 것이 옳은 순서입니다. 더 크게 번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6일  ■ 사랑 - 27일 

토끼띠
슬프지만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 할지라도 경계의 눈초리를 거둬서는 안 되는 시기입니다. 가장 치명적인 위험이 당신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발발하게 되니 서운하고도 마음고생이 심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5일

용띠
무엇이든 결정할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의 의견에 따르지는 마십시오. 소신껏 자신의 직감을 믿고 과감하게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신중함도 괜찮겠지만 그 보다는 적극성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이 찾아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뱀띠
대인관계에서 인내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무리하게 부딪히지 마십시오. 동업이나 협동이 필요한 일을 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의심하지 말고 상대방을 대하는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30일

말띠
가벼운 산책이나 가족들과의 외식으로 산뜻한 시기를 시작하세요. 좋은 기운이 주말까지 이어지니 작은 수고가 아깝지 않겠습니다.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니 삶은 대하는 태도에 변화가 있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5일

양띠
지금의 안정은 폭풍전의 고요입니다. 곧 매서운 일이 닥쳐오니 미리 힘을 비축하며 대비해야 해요. 내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거나 마음에 들지 않아도 팽팽하게 맞서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27일

원숭이띠
멀리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있는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얻고 싶다면 세심하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성 관계에서는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점을 찾으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6일  ■ 사랑 - 25일

닭띠
모든 행동을 조심하십시오. 당신의 작은 부주의가 큰 사고를 부를 수 있습니다. 과거와 미래를 진단하고 미래를 설계하시길 바랍니다. 궁하면 통하게 됩니다. 진심을 가지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집중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28일

개띠
친한 사이에도 지켜줘야 할 것이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지나친 집착은 당신을 멀리하게 하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방해 받고 싶지 않은 사생활이 있듯 상대도 마찬가지라는 점을 알아주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돼지띠
당면한 문제는 많은데 주변에 도움 구할 곳은 없으니 사방을 둘러봐도 뾰족한 궁리가 나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홀로 위기를 헤쳐나가야 하니 힘들고 지쳐서 포기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