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14일 ~ 20일)
이주의 운세(2월14일 ~ 20일)
  • 영광21
  • 승인 2019.02.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그리 중요하지 않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양보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가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큽니다. 웬만하면 상대방의 의견에 따라주거나 경청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8일

소띠
주위사람이 사소한 문제로 시비를 걸어올지 모르나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당신에 대한 불만이 쌓인 것이라기보다는 단순히 기분의 문제이니 곧 상황은 나아질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7일

호랑이띠
생각보다 이성과의 갈등이 심각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쌓여온 크고 작은 불만들이 있다면 그것을 풀어보려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칫 치명적으로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이해의 손을 먼저 내밀어 보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9일 

토끼띠
하는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혹시 운동을 시작했다면 다소 힘이 들어도 꾸준히 하세요. 하다 보면 조만간 익숙해지고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겁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5일

용띠
나이어린 사람의 말이라도 그 논리가 올바르다면 귀담아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아랫사람을 이끄는 것뿐 아니라 지혜로운 의견을 수렴하는 것 또한 윗사람의 의무이니 어린 사람에게서 가르침을 받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20일

뱀띠
더 좋은 조건의 제의가 들어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은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정이나 의리 때문에 갈등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과 사는 분명히 해야 하니까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6일

말띠
집안에서 부주의로 사고를 당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가장 안전한 곳이 가장 위험한 곳이 될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주변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잘 파악하고 한눈을 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15일

양띠
항상 신중하고 사려 깊은 태도가 필요합니다. 순간적인 판단으로 결정한 일은 후회를 남길 만한 여지가 많으며 시간은 오래 걸릴지언정 하나씩 차근차근 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18일

원숭이띠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규칙적으로 해왔던 운동이라 하더라도 몸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 중 어느 것이 더 큰지 판단해 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7일

닭띠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헛되이 시간을 보내게 되면 뼈아픈 후회를 하게 되는 시기가 예상됩니다. ‘나만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지혜를 발휘해야 운이 열립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15일

개띠
고민이 많아 아무것도 손댈 수가 없으니 자칫 아무 일도 못하고 지나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생각이 아무리 많아 봐야 행동하지 않으면 무소용이니 가끔은 저질러놓고 보는 무모함도 필요한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20일

돼지띠
마음이 혼란한 시기이니 판단하는데 애로사항을 겪게 될 것 입니다. 성공의 목전이나 아직 완성된 것이 아니란 점을 기억하세요. 마지막에 소홀하면 아쉬울 수 있습니다. 정상 바로 앞에서 쉬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