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28일 ~ 3월6일)
이주의 운세(2월28일 ~ 3월6일)
  • 영광21
  • 승인 2019.02.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횡재해 명예를 얻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때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여러모로 이익이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소띠
이성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너무 일방적인 관계를 상대방에게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뜻을 관철 시킨 것만큼 상대방의 뜻도 받아주겠다는 마음가짐이 없다면 분란은 계속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호랑이띠
뒷심이 모자라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니 그동안 들인 노력이 아까운 시기가 됩니다. 아깝기 그지없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게 됐으니 도움을 청해 주변에 부담을 주는 것보다 깨끗하게 포기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토끼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했으니 이제 마음을 편안히 하고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자못 지루하고 초조하나 그것을 참지 못하고 경망하게 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5일

용띠
자중하고 주위 사람을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편이 유리합니다.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기이긴 하지만 크게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길가에 떨어진 것이 있어도 내 것이 아니니 줍지 마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뱀띠
큰 이익 보다는 작은 이익에 충실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말띠
도와줄 사람 한명도 없는게 자신을 더 힘들고 비참하게 만듭니다. 훗날을 대비해 진정한 친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만일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가지고 있거든 그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하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양띠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해 낭패를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말실수로 인한 피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에 있어서 한번 더 생각해 보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만이 이러한 것을 피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패기는 때로는 무모함이라는 변형된 형태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는 한계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조절만 하면 꽤 괜찮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닭띠
외향적인 면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옷이나 장신구 등에 과도한 지출을 하게 될 염려가 있으며 그런다 하더라도 별다른 만족을 느끼지는 못할 것입니다. 내면의 성숙에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하겠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개띠
조금 더 일찍 일어나고 조금 더 성실하게 운동해야 합니다. 당신의 일 만큼이나 당신의 여가에도 부지런해야 더 효율적으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슬픔과 기쁨이 동시에 일어나니 심적으로 혼란스러운 시기가 예상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돼지띠
당신의 승진에 있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신변에 분명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되나 섣불리 감정을 드러내어 주변사람의 시기를 사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