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정성가득한 맛있는 치킨”
“새콤달콤 정성가득한 맛있는 치킨”
  • 영광21
  • 승인 2019.03.0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6 멕시카나 치킨 / 영광읍

얇은 튀김옷과 부드러운 속살, 남녀노소 누구나 맛볼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집이 문을 열었다.
지난해 2월 영광읍 녹사리에 문을 연 <멕시카나 치킨>(대표 정진수·박지혜)은 특별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정진수 대표는 “고객들이 누구나 찾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소개하고 싶어 젊은층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을 오픈하게 됐습니다”라며 “저희 <멕시카나 치킨>은 뛰어난 물류서비스로 품질 높은 최고의 재료를 빠르게 공급해 신선하고 건강한 치킨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라고 말한다.
<멕시카나 치킨>은 끊임없이 발전하는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동양제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치토스치킨, 종갓집김치와 함께 만든 김치킨 등은 오직 멕시카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인 메뉴다.
부드러운 손살과 바삭한 튀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특별한 맛은 <멕시카나 치킨>의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두 대표는 <멕시카나 치킨>의 특별한 맛에 깐깐한 위생을 더해 고객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지혜 대표는 “깨끗한 정제유만을 사용해 체인점이라는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라며 “영광지역에 있는 치킨집에서는 가장 먼저 세스코 인증마크를 획득해 건강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라고 말한다.
신선한 닭과 깨끗한 기름, 독창적인 메뉴는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랑을 받는 가게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특별한 맛에 특별한 경험을 담다
<멕시카나 치킨>은 대형 스크린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덕분에 야구, 축구경기가 있는 날이면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또 저녁시간 때는 술자리를 찾아온 직장인들로 붐빈다.
생일파티가 있는 날에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USB에 동영상을 담아 요청하면 대형스크린을 통해 1명의 고객을 위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정 대표는 “저희 <멕시카나 치킨>은 퇴근 후 30~40대의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대형스크린, 높은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두 대표는 지역사랑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곳에서는 지역화폐 영광사랑상품권이 현금처럼 통용된다. 고객들에게 영광사랑상품권을 먼저 소개하고 사용을 권장하는 까닭이다.
박 대표는 “지역화폐 활성화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어요”라며 “특히 젊은 고객들이 많이 찾아 다른 업체들보다 영광사랑상품권 활용도가 많은 점도 이유중에 하나에요”라고 말한다.
두 대표의 목표는 앞으로도 좋은 맛을 선보일 수 있는 업체로 기억되는 것.
두 대표는 “깨끗한 기름, 특별한 맛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건강한 치킨을 선보일 수 있는 가게로 기억되고 싶습니다”라며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수 있는 업체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얘기한다.
김진영 기자 8jy@yg21.co.kr

 

 

<멕시카나 치킨> 대표 정진수·박지혜

“깐깐한 위생에 맛을 더했습니다”

저희 <멕시카나 치킨>은 특별한 메뉴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치킨전문점입니다.
오직 <멕시카나 치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메뉴에 깐깐한 위생을 더해 고객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영광지역에 있는 치킨집에서는 가장 먼저 세스코 인증마크를 획득해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홀에는 대형스크린이 있어 지인들과 경기를 보며 치맥을 먹기에 제격입니다. 또 생일날 요청하면 대형스크린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위치 : 영광읍 천년로 1438
▶ 전화 : ☎ 351-8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