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14일 ~ 20일)
이주의 운세(3월14일 ~ 20일)
  • 영광21
  • 승인 2019.03.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솔직함과 성실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솔직함이란 스스로 남들에게 진실을 말하는 것이고 성실함이란 그 진실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또한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20일

소띠
너무 먼 미래의 걱정을 미리 끌어당겨 하는 것은 성숙하다기보다는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걱정스러운 어른의 걱정이 아니라 청년의 패기일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16일

호랑이띠
규칙적인 운동이나 주말에 등산 등을 떠나보려는 생각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흐지부지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계획을 세울 때 실천 가능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좋겠지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9일  ■ 사랑 - 17일 

토끼띠
취업에 있어 조금 더 시간과 여유를 갖고 여러 대안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상황이 급하다 하나 당신의 가치를 깎아 내려가면서까지 무리한 취업을 할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15일

용띠
일터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기회는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약간의 두려움이 있으나 이것을 겁내지 않는 당신이야말로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20일

뱀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 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16일

말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

양띠
결혼이나 진지한 연애 상대를 결정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상대를 면밀히 살피지 못할 수가 있으니 자칫 서둘러 마음을 이끌었다간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7일

원숭이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오니 큰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겠지요.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이라면 선택은 좀 더 미뤄 두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6일

닭띠
최근에 프로젝트를 그만두거나 물려주었다면 허탈해하지 마시고 오히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기 바래요. 오랫동안 일을 핑계로 즐기지 못해왔던 여가와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5일

개띠
반드시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서두르면 될 일도 안 되는 시기입니다. 꼬리가 다스리는 곳에는 머리가 헤매기 마련입니다. 질서를 바로 잡으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20일

돼지띠
이성 친구와 이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이것에 대해 아쉬움과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어쩌면 관계의 정리와 함께 자신의 애정도 함께 정리하는 것이 이로울 수도 있겠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