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21일 ~ 27일)
이주의 운세(3월21일 ~ 27일)
  • 영광21
  • 승인 2019.03.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려 해보세요. 의외로 상대가 원하는 것은 복잡한 해결책보다 진심 어린 당신의 사과일 수 있습니다.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심적인 원인으로 인해 나타나는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4일

소띠
과거에 일어난 일을 잊지 않는 것은 미래에 있을 일의 스승이랍니다. 지난 과거를 지우려하지 마세요.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마세요. 여성은 가족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호랑이띠
크든 작든 전환점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비록 적응하는 것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2일  ■ 사랑 - 23일 

토끼띠
하는 일이 있다면 더욱 집중을 하고 투자해 확실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소 무리라고 보이는 것도 젊음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갖고 있으니 결국은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용띠
윗사람의 험담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믿는 사람에게도 안 된답니다. 당신의 말이 전해지고 말 것입니다. 입으로 화를 당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말을 아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6일

뱀띠
지조를 지키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상황에 따라 자꾸만 입장을 바꾸면 사람들은 곧 당신을 변덕쟁이 취급하게 될 것입니다. 박쥐의 우화가 우리에게 알려주듯 언제고 그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5일

말띠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하기 벅찬 일에 직면해있다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그리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서 당신을 도와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4일

양띠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몸이 예전만큼 따라주지 않는다고 해서 방안에만 있다보면 그만큼 더 굳어갈 뿐이지요. 도심 생활에 지쳐있다면 외곽으로 떠나는 나들이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7일  ■ 사랑 - 23일

원숭이띠
근래에 다툰 일이 있다면 먼저 사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감정싸움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진솔한 태도로 용서를 구하고 또 받아들이는 것이 여러모로 당신을 위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4일

닭띠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형성해 온 원칙과 주관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그것이 보수적인 태도로 변형되지 않도록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것을 잊으면 안 되겠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개띠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입니다. 특별히 안 좋은 부위가 없어 보이더라도 한번쯤 정기점진 등을 받으면 현재의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음은 물론 예방하는 데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돼지띠
모든 일이 마음 같을 수 만은 없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역부족인 문제라면 깨끗하게 포기하고 다른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미 당신의 손을 떠난 문제이니 미련을 가져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