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4월11일 ~ 17일)
이주의 운세(4월11일 ~ 17일)
  • 영광21
  • 승인 2019.04.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금연이나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면 더 이상 자신에게 핑계를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여기까지만 하는 생각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는 자세로 임하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건강은 꼭 그만큼씩 멀어질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3일

소띠
일이 힘들게 느껴질 수 있으나 투정일 뿐입니다. 당신이 쏟아 부은 노력은 사실 극히 미미한 양입니다. 아직 당신에게는 더 쏟아 부을 에너지가 있으니 힘을 내세요. 당신것을 남에게 빼앗길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재정상황에서 민감한 문제가 발생하나 다행히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같은 상황이 재현될 수 있으니 이 기회에 재정상황을 재점검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 

토끼띠
심리적으로 흔들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소 당신을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꿋꿋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허둥지둥 해명하는 모습은 성사를 시키는데 성공하더라도 그리 좋은 인상을 심어주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3일

용띠
오랫동안 한 곳에서 지냈다면 한번쯤 이동이나 이사를 준비해 볼만 합니다. 안 좋은 상황이라 생각했는데 극적인 반전을 맛볼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구하고자 하는 것을 구할 수 있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12일

뱀띠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당신의 가까운 사람 중 세상물정 밝은 이를 동업자로 구하거나 조언을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로 짠 계획보다는 둘이 함께한 계획이 더 공교로운 것이니 좀 더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6일

말띠
계획을 수정할 것이 아니라 차라리 폐지하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애초에 방향부터가 잘못된 일이었던 것이니 작은일을 수정하더라도 아예 다른 무언가가 돼버릴 수 있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양띠
미루던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지어야 좋은 시기입니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사귀어놓은 동료들에게 믿고 맡기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3일

원숭이띠
많은 업무로 지쳐있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여가를 즐기는 게 오히려 유익인 시기입니다. 피로한 몸은 오히려 능률을 끌어올리지 못하니 자신에게 핑계를 대는 것이라 생각하지 말고 쉬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2일

닭띠
이런 대우를 받으려 노력해온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습니다. 사표나 포기를 염두에 두게 되니 스스로가 견딜 수 없이 초라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버텨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4일

개띠
오랜만에 당신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기 좋은 시기입니다.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자를 만나겠고 우울해 있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은 더 없이 좋은 충언을 남길 수 있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6일

돼지띠
당신의 이중적인 행동이 주변사람들에게 안 좋게 인식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어지러운 당신의 주변 환경을 가능한 깔끔하게 정리해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