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4월19일 ~ 24일)
이주의 운세(4월19일 ~ 24일)
  • 영광21
  • 승인 2019.04.1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일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나 정작 얻은 것이 별로 없어 허탈해지는 시기입니다. 득보다 실이 많은 시기이니 되도록 여유를 찾아가며 마음을 다잡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23일

소띠
몸은 하나인데 해야 할 일은 여러 개이니 어느 하나 충실하게 집중할 수가 없습니다. 무척 바쁘게 일하지만 내실을 기할 수가 없으니 돌아보면 답답함을 금할 수 없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1일

호랑이띠
남들이 나의 존재를 알아주지 않으나 슬퍼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인관계는 좀 진지한 게 좋네요. 당분간 묵묵히 음지에서 일하는 게 유리합니다. 무리하게 잘못을 바로잡으려다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 

토끼띠
설령 상대방이 당신에게 먼저 화해를 청하지 않는다 해도 너무 섭섭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는 것은 어려운 일일 테니까요. 이번에는 당신이 먼저 손을 내미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1일

용띠
오히려 당신의 후배에게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들의 젊은 생각이 당신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후배의 도움일지라도 부끄러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19일

뱀띠
인간관계로 골치를 썩고 있다면 잠시 상대와 떨어져 그간의 일을 돌이켜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감정이 상한 상태에서 쓸데없이 잦은 접촉은 더욱 골 깊은 다툼을 불러올 뿐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21일  ■ 사랑 - 20일

말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가족에게 관심을 갖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2일

양띠
직장이나 조직에서 높은 직급에 있는 사람일수록 행동에 신중을 기하고 아랫사람들에게 친절한 태도로 대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는 자신을 개방적인 사람이라 여길 수도 있지만 타인이 보는 관점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22일

원숭이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합니다.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습니다. 과정 중에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이 호재로 작용을 하여 이득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19일

닭띠
본인만의 힘으로 해결하려 하지 마세요. 선배의 도움이나 이성 친구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기운을 차리고 잘 넘겨보세요. 조만간 하늘을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24일

개띠
최근에 새로이 일을 시작했다면 심한 텃세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묵묵히 일만 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수고스럽더라도 한명 한명과 대화를 나눠 보며 가까워지려 하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19일

돼지띠
쓰면 버리고 달면 삼키는 그런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당신도 똑같은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보기 싫은 사람과 보고 싶은 사람이 모두 찾아옵니다. 두 사람 모두 환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