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4월25일 ~ 5월1일)
이주의 운세(4월25일 ~ 5월1일)
  • 영광21
  • 승인 2019.04.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기다리고만 있다면 결실은 맺어질 수 없습니다. 아직 할 일은 많고 되어지는 일은 적습니다. 귀찮다 생각하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더 몸소 뛰어야 합니다. 바로 앞에 행운이 있으나 손을 뻗어야만 잡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30일

소띠
자신의 잘못을 주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우를 범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모든 걸 당신이 감당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 당신과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에게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될 것도 같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호랑이띠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목소리가 굳세지 못하니 결국 그들이 원하는 데로 도움을 주고 말 것입니다. 돌려받는 것을 기약할 수 없으니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29일

토끼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세요. 현재의 것이 좋습니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습니다. 처음 가졌던 추진력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용띠
자신의 의지를 지키려고 하니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은 귀에 들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신껏 하되 적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욕심만 자제한다면 평안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뱀띠
단체나 직장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게 유리합니다. 처음 욕심과는 달리 마음은 따르나 몸은 따르지 않는 듯해 못내 아쉬움이 남을 수 있으나 좋은 기회임은 분명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1일

말띠
외부에 도움없이 혼자서도 어려운 숙제를 능히 풀어냅니다. 하지만 지나친 고집은 자칫 외톨이로 만들 수 있어요. 만약을 대비해서라도 주변 동료와 호흡을 맞추는 일에 신경을 써야 할 거예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

양띠
평소와 다르게 당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 듭니다. 하지만 당신을 존경하기 보다는 당신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니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8일

원숭이띠
인생은 곱셈입니다. 어떤 기회가 와도 당신이 제로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수를 찾아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선배의 도움이 큰 힘이 될 것이나 동년배와는 접촉을 삼가하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7일

닭띠
직장인인 경우 아랫사람들을 관리하는 데에 신경 쓰기 바랍니다. 업무에 집중하지 않는 사람도 있으며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이유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5일

개띠
적당히 상대해 모든 오해를 끝낼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오산입니다. 오해의 골이 생각보다 깊어요. 솔직하게 진심을 다해 당신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상대는 당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30일

돼지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습니다. 남의 헌담은 되도록 귀를 막고 들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