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2일 ~ 8일)
이주의 운세(5월2일 ~ 8일)
  • 영광21
  • 승인 2019.05.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불운으로 인한 사고가 생기기 쉽습니다. 조심을 한다 해도 피해가기 힘든 면이 있기 때문에 만약의 상황에 대한 대비를 항상 해놓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무모한 도전이나 투자는 좋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소띠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여러가지 유혹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확실한 비전이 보이지 않는다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무리한 욕심으로 현재의 안정된 생활까지 위태로워 질 수 있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갑작스럽게 급전이 필요해집니다. 어찌어찌 해결을 하고 나서도 지갑이 비게 되니 적어진 지폐의 수만큼 당신의 마음도 허전해집니다. 무언가 새로운 것을 준비한다면 심사숙고 후에 결정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4일 

토끼띠
어렵고 고된 시간입니다만 상황은 천천히 나아집니다. 너무 낙담하지 않는 긍정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천직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오지 않습니다. 당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다는 믿음이 필요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용띠
당신에게 금전적인 위험이 닥칠 수 있습니다. 미리 돈을 준비해 놓아야 일이 닥쳐도 빨리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으로부터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없으니 아무리 힘들어도 당신 혼자 헤쳐나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뱀띠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가까이에 있는 동료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신뢰라는 것은 함부로 주는 것이 아니니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하십시오. 만약을 대비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말띠
당신의 허황된 욕심이 모든 불만의 근원입니다. 당신이 들인 시간과 수고에 비해 바라는 수확은 너무 크니 자연히 실망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욕심을 줄이면 줄인 만큼 즐거워집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양띠
타인을 꾸짖기 전에 스스로의 잘못을 되돌아보세요. 자신의 문제와 스트레스를 다른 사람에게 돌리고 있어요. 당신이 힘든건 애초부터 자기자신의 현모습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지 않아서 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

원숭이띠
마음이 심란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어지러운 마음은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기 쉬우니 판단을 보류하고 잠시 일에서 떠나 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성급히 뛰어드는 것은 금물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3일

닭띠
까다로운 상대라고 시도도 하지 않고 포기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의외로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왠지 뜻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수 있으나 그 방향이 유익한 방향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개띠
조직 안에서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인식하면서 행동해야 합니다. 패배주의적 관념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구조 자체가 당신에게 불리하게 설정돼 있다면 과감하게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4일

돼지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당신의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아직도 정리해야 할 것이라든지 해야 할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단순한 도피의 심정으로 가방을 싸는 일은 없어야 할 거예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