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16일 ~ 22일)
이주의 운세(5월16일 ~ 22일)
  • 영광21
  • 승인 2019.05.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의 처사를 두고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선택에 믿음을 갖고 행동해야 합니다. 또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 할지라도 지켜야 할 예의는 지켜야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22일

소띠
당신의 연인에게 좀 더 신경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고민이 하나하나 쌓여 가슴을 짓누르는 우울증이 되니 일상의 권태만으로도 충분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더 세심하고 자상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19일

호랑이띠
지금의 안정은 폭풍전의 고요입니다. 곧 매서운 일이 닥쳐오니 미리 힘을 비축하며 대비해야 해요. 내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거나 마음에 들지 않아도 팽팽하게 맞서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6일 

토끼디
멀리서 좋은 소식을 갖고 있는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얻고 싶다면 세심하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성 관계에서는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점을 찾으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0일

용띠
건강관리를 게을리해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건강을 위한 작은 투자가 당신의 미래를 지켜줄 겁니다. 주변인과의 대립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예상됩니다. 주위의 충고소리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군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18일

뱀띠
친한 사이에도 지켜줘야 할 것이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지나친 집착은 당신을 멀리하게 되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방해 받고 싶지 않은 사생활이 있듯 상대도 마찬가지라는 점을 알아주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17일

말띠
당면한 문제는 많은데 주변에 도움 구할 곳은 하나 없으니 사방을 둘러봐도 뾰족한 궁리가 나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홀로 위기를 헤쳐나가야 하니 힘들고 지쳐서 포기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양띠
사소한 약속이라 해도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뒤탈이 없는 시기입니다. 설혹 무리가 따른다 할지라도 다 지켜야 합니다. 한번 어긴 약속이 두고두고 당신의 오점으로 남을 테니까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20일

원숭이띠
가족에게 무언가 알려주려 할 때 애정만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필요하다면 단호함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표현하지 않으면 가족은 영원히 어떤 것이 잘못인지 알아채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1일

닭띠
주변에서 어떤 말을 해도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뒤늦게 후회할 일이 발생합니다. 성공을 원하면 귀를 입보다 높은 위치에 두세요. 본인이 생각한 이상으로 일이 잘 진행되고 있으나 욕심을 부리면 뺏길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

개띠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기도 하는군요. 좀 더 세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18일

돼지띠
일이나 학습에 관련해 만나는 사람들이 자꾸만 당신을 지치게 합니다. 사소한 실수를 꼬투리 잡아 당신을 귀찮게 하겠지만 현명히 넘기지 못하면 당신에게 큰 위기를 안겨줄 터이니 아무쪼록 조심히 원만하게 대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