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23일 ~ 29일)
이주의 운세(5월23일 ~ 29일)
  • 영광21
  • 승인 2019.05.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자꾸만 일의 경과를 꼬치꼬치 캐묻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을 믿지 못하는 것으로 오해할지도 모르니 무엇인가를 한번 맡겼으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캐어 묻지 않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해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소띠
외부활동에서 약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시기입니다. 프리젠테이션이나 퀴즈가 있다면 잘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리미리 연습해주세요. 연습량이 많을수록 실수할 확률이 적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호랑이띠
새로운 친구나 동반자를 한명쯤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어려워하지 마시고 대화를 풀어 나가다 보면 자신과 잘 통하는 면이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토끼띠
노력과 의지가 낭비되기 쉬운 시기입니다. 원하는 데로 진행되지 않는다 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어쩔 수 없으니 마음가짐을 다져야 합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일에 효율성에 대해 다시 한번 꼼꼼히 점검해 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4일

용띠
부닥친 문제는 여전하나 다른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자연히 벌충하게 됩니다. 비록 지금은 한 숨 돌렸지만 여전히 문제를 안고 있으니 불안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의기소침할 정도는 아닙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27일

뱀띠
대인관계에 있어서 너무 극단적이면 이득보다는 손실이 더 많이 따르게 됩니다. 지나친 자기중심적인 사고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칫 독선으로 비춰집니다. 남을 배려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말띠
방황을 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새로 시작한 학업이나 외부의 일에 쉽사리 적응을 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일도 생길 수 있겠지요. 비록 비효율적이라 해도 계속 밀고 나가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양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범하고 단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온 길을 한번 뒤돌아 보는 여유를 가지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정리해 보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원숭이띠
너무 지친 모습입니다. 현재가 자신의 전성기라고 여기고는 있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도 같고 가족 간의 대화가 줄어드니 힘이 빠질 수 있습니다. 하루쯤 푹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8일

닭띠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봅니다. 돋보기를 드는 것보다는 전망이 좋은 곳으로 올라가는 것이 더 이로우니 꼼꼼하게 세부를 파악하려 하는 것보다는 전체를 파악하는 시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4일

개띠
언제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권위적으로 기강을 잡는 일이 필요할 때도 있는 것입니다. 말없이 지켜보는 것이 관용을 뜻하는 것은 아닙니다. 진실로 아랫사람을 아낀다면 냉정할지라도 잘못을 지적하고 바로잡아 주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5일

돼지띠
뜻밖의 만남이 준비돼 있는 시기입니다. 맹호가 나타나더라도 대적한다면 그 영광이 대단할 겁니다. 재산이 산처럼 쌓일 수 있어요. 명예운과 재물운이 문 앞에 그림자를 비추고 서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