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5월30일 ~ 6월5일)
이주의 운세(5월30일 ~ 6월5일)
  • 영광21
  • 승인 2019.05.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큰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에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답니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곳에 집중하세요.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대비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1일

소띠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습니다.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자신의 주위에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해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그동안 성과 없는 노력에 많이 지쳐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곧 이제까지의 수고와 노력의 결실이 뒤늦게 찾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3일 

토끼띠
힘든 일이 닥치더라도 웃음을 잃지 마세요. 위기를 통해 배울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은 왜 하필 나만 이런 일을 겪을까 하는 생각이 들겠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성숙한 자신을 자랑스러워 할 날이 올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용띠
상황은 천천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당신의 마음에 차지 않는 부분이 많겠지만 곧 많은 부분이 고쳐질 테니 조금 더 참고 기다리기 바랍니다. 다만 당신이 원하는 꼭 그대로만은 바뀔 수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뱀띠
당신보다 나이어린 사람들을 상대로 새로운 일을 벌이고 있다면 그에 맞춰 당신도 그들의 문화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수고로울지라도 그들의 언어에 대해 이해를 하려 노력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4일  ■ 사랑 - 30일

말띠
당신도 모르게 가까운 친구에게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지도 모릅니다.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당신에 대한 평가를 바꾸려 할지도 모를 일입니다. 과음을 삼가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1일

양띠
주변이 소란스러우니 다소 분주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일도 많고 문제도 많은데다 솔깃한 유혹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하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의외로 문제의 열쇠는 바로 옆에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천천히 방법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결코 낭비가 아닙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닭띠
생각보다 이성과의 갈등이 심각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쌓여온 크고 작은 불만들이 있다면 그것을 풀어보려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칫 치명적으로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이해의 손을 먼저 내밀어 보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30일

개띠
음식을 잘못 먹어서 탈이 생기기 쉽습니다. 특히 찬 음식은 아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몸 상태가 좋은 현재에는 느끼지 못하겠지만 나중에는 후회할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돼지띠
나이어린 사람의 말이라도 그 논리가 올바르다면 귀담아들어야 합니다. 아랫사람을 이끄는 것뿐 아니라 지혜로운 의견을 수렴하는 것 또한 윗사람의 의무이니 나이어린 사람에게서 가르침을 받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