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6일 ~ 12일)
이주의 운세(6월6일 ~ 12일)
  • 영광21
  • 승인 2019.06.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주위 사람과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괘씸한 태도를 보였던 것은 사실이지만 자신 또한 그리 이성적으로 행동하지 못했기에 후회는 남아있기 마련입니다. 친구와 싸운 것이 있었다면 하루 빨리 화해를 청해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11일

소띠
집안에서 부주의로 사고를 당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가장 안전한 곳이 가장 위험한 곳이 될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주변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잘 파악하고 한눈을 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여러 곳에서 긍정적인 화답이 오게 되나 완벽하게 정해진 것은 아니므로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토끼띠
비단 주위사람뿐만이 아니라 당신의 가정에 있어서도 당신의 무뚝뚝한 태도는 상대로 하여금 호감을 품기 어렵게 만듭니다. 좋은 사람으로 평가 받고 싶다면 좀 더 부드러운 사람이 되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12일

용띠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헛되이 시간을 보내게 되면 뼈아픈 후회를 하게 되는 시기가 예상됩니다. 나만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지혜를 발휘해야 운이 열립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뱀띠
무엇인가를 얻겠지만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그래도 전진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하고 싶다는 의욕이 일어날 때에 전진하지 않으면 기백이 꺼져 버리기 때문이랍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2일

말띠
조직의 리더라면 조직원 관리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당신이 잘못했으면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연연하지 마세요. 마음을 비우면 명예로 채워질 겁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양띠
그동안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놓치지 말고 푸는게 좋습니다.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턱대고 자리를 옮기지 마십시오. 당신이 자리에 서고 싶다면 남을 먼저 세우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12일

원숭이띠
다른 사람과 다투면 지금 당장은 이길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자기가 졌다는 걸 알게 되는 시기입니다. 일을 할 때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기 바랍니다. 잘 선택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7일

닭띠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자신의 역량과 능력은 다한 것이라는 생각은 기회의 상실이 될 뿐입니다. 아직 더 올라갈 곳이 있다는 점을 가슴 속에 새겨두고 행동하시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개띠
건강에 적신호인 시기가 될 수 있으니 무리한 운동이나 다이어트는 삼가하기 바랍니다. 사랑이 찾아오는데 부담이 되는 건 사실입니다. 자신이 정한 어느 정도 선을 유지 하는 게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돼지띠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야 하겠습니다. 우선은 자신이 세상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판단과 충고는 당신에게 항상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