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귀가 즐거운 감성 가수들 만나요!
눈과 귀가 즐거운 감성 가수들 만나요!
  • 영광21
  • 승인 2019.06.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 기념음악회
뮤탑보이즈·이동원·조성모씨 등 공연

영광군이 오는 20일 저녁 7시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 기념음악회를 연다.
영광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공연에서 테너 박 현, 소프라노 박성경, 바리톤 최성경씨로 구성된 성악그룹 <뮤탑보이즈>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붉은노을 등을 선보이며 감성적이며 때로는 웅장한 무대를 연출할 것이다.
이어 시를 노래하는 가수 이동원씨가 이별 노래를 시작으로 그리움, 봄날은 간다 등 주옥같은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달래줄 것이다.
특히 앨범 판매량 공식 1,600만장이라는 대기록에 힘입어 국민가수 반열에 오른 조성모씨가 너의 곁으로, 가시나무, 아시나요, 다짐 등 제목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쟁쟁한 명곡들로 화려하고 담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가수들의 무대로 군민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11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 350-5400)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예매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