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20일 ~ 26일)
이주의 운세(6월20일 ~ 26일)
  • 영광21
  • 승인 2019.06.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지금이 호기입니다. 모처럼 마음먹은 것이니 주변의 말에 신경 쓰지 말고 진행시키기 바랍니다. 당신의 약해진 모습은 새 출발을 또 하루 늦추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0일

소띠
그리 성실하거나 의욕을 갖고 일했던 것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자신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 보고 잘못된 점을 수정하는 것 또한 잊지 말길 바랍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호랑이띠
기대가 큰 만큼 부담도 크니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겁부터 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 후회는 남지 않는 법이니 잘해야만 한다는 강박을 벗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토끼띠
애초에 모래 위에 탑을 쌓았으니 넘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깨끗하게 미련을 버리고 다음 일을 도모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아무리 힘껏 노력해도 단단한 사전조사가 없다면 실패하고 만다는 사실을 깨우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20일

용띠
당신의 적개심을 드러내기엔 아직 때가 이릅니다. 그는 아직도 상당한 헤게모니를 쥐고 있으며 당신의 섣부른 반감은 오히려 화만 부를 것입니다. 못마땅한 바가 있어도 지금은 참아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뱀띠
외향적인 면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옷이나 장신구 등에 과도한 지출을 하게 될 염려가 있으며 그래도 별다른 만족을 느끼지는 못할 것입니다. 내면의 성숙에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말띠
새로운 일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고민에 빠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전업이나 투자 등을 권하는 사람들을 만나보게 될 것이지요. 하지만 장점 만을 강조할 뿐 단점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것이기에 신중한 태도를 지녀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5일

양띠
당신은 이미 한계에 다다랐으나 주변에서 도움의 손길이 조금씩 뻗어오게 되니 조금씩 숨통이 트일 것입니다. 모처럼만의 기회이니 잘 이용하기 바랍니다. 아직 갈 길이 너무 멉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1일

원숭이띠
부모님과의 불화가 있다면 먼저 진솔하게 다가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언제든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을 강제하기보다 그들을 이해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4일

닭띠
아무리 큰 나무라 해도 한 그루로 숲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여러 작은 나무들도 소중한 것입니다. 큰일은 먼저 생각하기보다는 작은 일을 마무리하고 큰일을 처리하는 게 당신에게 훨씬 이득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개띠
조금 더 자신을 채찍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진득하지 못하고 쉽게 지루해하며 쉽게 피로해하는 스스로를 다그치세요. 힘껏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으니 지금을 놓치면 뒤에는 배로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2일

돼지띠
주변의 성공이 곧 당신의 성공인 것은 아닙니다. 타인의 성공담에 자극받게 되나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이 실패했고 훨씬 운이 좋았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