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4일 ~ 10일)
이주의 운세(7월4일 ~ 10일)
  • 영광21
  • 승인 2019.07.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 없게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0일

소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 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의욕적으로 시작했으나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큰 손해를 입게 됩니다. 때로는 열심히 하는 것이 오히려 화를 부르게 되니 애초에 방향을 잘못 잡고 진행시켰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토끼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오니 큰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겠지요.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이라면 선택은 좀 더 미뤄두기 바래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9일

용띠
마지막에 욕심을 부려 다된 일에 재를 뿌리게 될 수 있습니다. 자중하기 바랍니다. 창작을 해야하는 사람은 일하는 과정에서 다툼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뱀띠
최근 프로젝트를 그만두거나 물려주었다면 허탈해하지 말고 오히려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바래요. 오랫동안 일을 핑계로 즐기지 못해왔던 여가와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말띠
너무 일을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다급한 마음이 자꾸 실수를 부르니 서두르는 것이 오히려 아예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불러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순리대로 놔두는 것이 행운을 부르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5일

양띠
행동에 있어 신중함이 결여돼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차분히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자신도 모르고 있던 자신의 새로운 장점이나 단점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원숭이띠
돈을 규모 있게 지출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작 중요한 일에 쓸 돈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얼마 전에 필요치 않은 곳에 돈을 들인 적이 없는지 반성해봐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닭띠
윗사람과의 결합을 공교히 하는 것만큼이나 아랫사람과의 연결을 끈끈히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윗사람이 당신을 끌어준다면 아랫사람들은 당신의 뒤를 받쳐주고 조력하니 그들의 인망과 힘을 얻는데 게을리 해서는 안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9일

개띠
휴식을 취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지금이 당신이 최고로 빨리 달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힘이 남아있는 만큼 쥐어짜 달려가도록 하세요. 잠시 숨을 돌리려다가 자칫 다시 달려갈 힘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8일

돼지띠
무리한 것은 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의견개진에 있어서 당신의 소리를 약간은 줄이세요. 인정받으려 아는 체 했다가 이용당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침묵이 편안함을 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