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11일 ~ 17일)
이주의 운세(7월11일 ~ 17일)
  • 영광21
  • 승인 2019.07.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윗사람의 험담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믿는 사람에게도 안 된답니다. 당신의 말이 전해지고 말 것입니다. 입으로 화를 당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말을 아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3일

소띠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하기 벅찬 일에 직면해있다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그리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서 당신을 도와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11일

호랑이띠
갚을 돈이 있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고 빨리 해결하는게 후환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돈 문제는 미루면 미룰수록 껄끄러워지는 것이니 사정이 되는 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 

토끼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머리를 식힐 겸 다른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은 시기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에게는 이야깃거리가 풍부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시간을 갖고 여행을 떠나십시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6일

용띠
근래에 다툰 일이 있다면 먼저 사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감정싸움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진솔한 태도로 용서를 구하고 또 받아들이는 것이 여러모로 당신을 위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뱀띠
떠나간 사람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무리 미련을 두고 못 잊어 해도 가버린 사람은 가버린 사람일 뿐이니 홀로 마음고생 하지 말고 어서 훌훌 털고 일어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말띠
너무 일을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다급한 마음이 자꾸 실수를 부르니 서두르는 것이 오히려 아예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불러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순리대로 놔 두는 것이 행운을 부르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6일

양띠
일을 추진함에 있어 중요한 것이 바로 끈기입니다. 끈기를 갖고 견디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당신은 영원히 작은 성공에만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처음과 같은 열정이 샘솟을 수는 없지만 스스로 구호라도 외치며 힘을 내보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원숭이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십시오.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닭띠
상대방은 당신에게 전혀 마음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깨끗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으나 그럴수 없다면 적어도 당신의 마음을 노출시킴으로써 상대방으로 경계심을 갖게 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개띠
이제 조금만 더 가면 됩니다. 당면한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길지 않은 휴식 끝에 또 문제가 닥치니 마음의 준비를 늘 해놓고 있어야만 합니다. 간단히 처리될 것이니 결국 득이 많게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7일  ■ 사랑 - 12일

돼지띠
주거지를 옮길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빨리 마무리 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고르면 고를수록 결정이 뒤로 늦춰지니 어서어서 마땅한 거처를 알아보고 살피는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3일  ■ 사랑 -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