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18일 ~ 24일)
이주의 운세(7월18일 ~ 24일)
  • 영광21
  • 승인 2019.07.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끈질기게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고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하거나 또는 포기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위험요소가 기회요소로 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19일

소띠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고 했으니 악감정을 지녔던 상대라도 진심으로 대한다면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서툰 변명보다는 진솔하게 용서를 구하는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4일

호랑이띠
과거를 통해 축적한 경험이 빛을 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주위에 어려운 사정에 빠져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같이 대화를 나누고 해결책을 모색해 보면서 큰 도움이 돼 줄 수 있을 것이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22일 

토끼띠
한가지가 좋으면 한가지가 좋지 않다는 옛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자신의 뜻대로 되는 일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는 일도 얼마든지 생길 수 있으니까요. 편하게 받아 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1일

용띠
중요한 일을 결정함에 있어 가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고집하다가는 그로 인해 다툼이 일어날 것입니다. 들어보아 무리하지 않은 생각이라면 넌지시 당신의 고집을 꺾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19일

뱀띠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물론 걱정이 안 되는 건 아니겠지만 다 잘 될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저돌적인 돌진이 오히려 신중히 이것저것 계산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2일  ■ 사랑 - 18일

말띠
사랑하는 사람과 근심을 나누지 않는 것은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사랑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자칫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근심을 나누면 편해집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

양띠
늘 감싸 안는 것으로는 사람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가끔은 지나칠 정도로 호되게 꾸짖는 것도 필요하니 당신이 그저 만만한 호인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인식시켜야 시기예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9일

원숭이띠
자신의 위치에 대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아직 승진할 여지는 더 있는 것 같은데 언제 그 시기가 도래할지 막막하기만 하군요. 이러한 불안감 때문에 업무나 학습을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2일

닭띠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히려 불화를 불러오니 돈의 분배를 두고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을 갖지 않으면 모처럼만의 행운이 소중한 친구들을 앗아가게 될 것입니다. 작게 이득을 취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1일

개띠
나쁜 습관을 없애야 합니다. 나쁜 습관을 깨뜨리려면 습관의 원인을 밝히기보다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약간의 빈혈기를 느낄 수도 있으니 칼슘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18일

돼지띠
모든 고민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된답니다. 타인에게 미움 받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한 두 사람의 마음을 얻고자 고민을 하지 말고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 주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