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25일 ~ 31일)
이주의 운세(7월25일 ~ 31일)
  • 영광21
  • 승인 2019.07.25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끈질기게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고민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미루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하거나 또는 포기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위험요소가 기회요소로 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30일

소띠
안정보다는 모험을 꾀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옛일을 청산하고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믿을만한 친구가 동업을 제의한다면 사양하지 말고 같이 뛰어 들어보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9일

호랑이띠
친구들과 대화 도중에 되도록이면 자신의 뜻을 굽히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스스로의 의견만을 고집하다가는 언성만 높아질 뿐이니 적당히 양보할 줄 아는 성숙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25일 

토끼띠
친구나 연인이 자신 몰래 다른 일을 꾸미고 있다는 의심에 휩싸이게 됩니다. 굳이 캐어 묻지 말고 당신 스스로 확인해 보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알려주고 싶지 않은 일일 테니까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용띠
자신감 있는 당신의 모습에 조직이나 일터의 동료들도 당신을 존경하고 믿음직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의지만 있다면 수단은 따라오게 돼 있습니다. 정신을 모으고 강하게 서십시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1일  ■ 사랑 - 30일

뱀띠
도와줄 때는 그렇게 달게 당신을 맞이하던 사람들이 정작 당신이 도움이 필요하게 되자 너무도 매정하게 돌아서버립니다. 섭섭함보다 분노가 앞서나 어찌할 수 없어 더욱 답답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9일

말띠
별다른 근거 없이 타인을 믿지 말아야 할 것이며 작은 것이라도 시작과 끝을 확실히 해 놓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편으로 자신은 타인에게 믿음직스런 모습을 보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은 잊지 말아야 하겠지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

양띠
진행하는 일들이 누군가의 방해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일보직전에 허무하게 틀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포기는 하지 마세요. 당신이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재기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9일

원숭이띠
금연이나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면 더 이상 자신에게 핑계를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여기까지만 하는 생각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는 자세로 임하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건강은 꼭 그만큼씩 멀어질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27일

닭띠
가망성이 낮은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힘을 낭비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어떤 것이든 빠른 결정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25일

개띠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이 준비돼 있으니 나름대로 복 받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꼼꼼히 따져보고 인연을 결정할 선택권이 있으니 신중하게 사람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5일  ■ 사랑 - 26일

돼지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능력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할 시기입니다. 한 곳에서 정체돼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며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