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1일 ~ 7일)
이주의 운세(8월1일 ~ 7일)
  • 영광21
  • 승인 2019.08.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식사에 있어서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특히 바쁜 생활 속에서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한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겠지요.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소띠
낡고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겁습니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릅니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으면 득이 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5일

호랑이띠
아무리 호사라 해도 너무 자주 겹치게 되면 지치고 피로하니 겹경사가 당신에겐 피로하기만 합니다. 좋은 일로 이리저리 불려 다니게 되니 힘들더라도 내색을 하지 못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7일 

토끼띠
바쁜 업무로 지쳐있다면 잠시 짬을 내어 여가를 즐기는게 오히려 이익인 시기입니다. 피로한 몸은 오히려 능률을 끌어올리지 못하니 자신에게 핑계를 대는 것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쉬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용띠
이런 대우를 받으려 노력해온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습니다. 사표나 포기를 염두에 두게 되니 스스로가 견딜 수 없이 초라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버텨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뱀띠
외출을 삼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곳에 계속 소비를 하게 되니 지출이 묵직한 부담이 돼 가계를 짓누를 것입니다. 유혹을 이겨내는 것은 보지 않는 것이 제일이니 자숙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7일

말띠
당신의 이중적인 행동이 주변사람들에게 안 좋게 인식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어지러운 당신의 주변 환경을 가능한 깔끔하게 정리해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양띠
미뤄왔던 약속이 한꺼번에 겹쳐서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일과가 끝나고도 쉴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니 피로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자칫 건강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원숭이띠
몸은 하나인데 해야 할 일은 여러 개이니 어느 하나 충실하게 집중할 수가 없습니다. 무척 바쁘게 일하지만 내실을 기할 수가 없으니 돌아보면 답답함을 금할 수 없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1일

닭띠
어려움이 발생했을 때에도 생각해 돌아가려고 하는 것보다 직면함이 필요합니다. 당면한 문제에 몰입해야 합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않는게 장기적인 면에서 유리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개띠
설령 상대방이 당신에게 먼저 화해를 청하지 않는다 해도 너무 섭섭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는 것은 어려운 일일 테니까요. 이번에는 당신이 먼저 손을 내미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돼지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쓰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면 좋을것 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