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8일 ~ 14일)
이주의 운세(8월8일 ~ 14일)
  • 영광21
  • 승인 2019.08.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습니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말 그대로 횡재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14일

소띠
연인과의 관계가 그리 좋지 않다면 굳이 얼굴을 맞대고 해결을 보려는 것보다는 서로 떨어져 상대의 의미에 대해 음미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대가 없을 때 그 진실한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높은 직급에 있는 사람일수록 행동에 신중을 기하고 아랫사람들에게 친절한 태도로 대해야 하겠습니다. 스스로는 자신을 개방적인 사람이라 여길 수도 있지만 타인이 보는 관점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8일 

토끼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합니다.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습니다. 과정 중에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이 호재로 작용해 이득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1일

용띠
본인만의 힘으로 해결하려 하지 마세요. 선배의 도움이나 이성 친구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기운을 차리고 잘 넘겨보세요. 조만간 하늘을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뱀띠
모험이라는 것은 이제 자신과 상관없는 단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직 당신에게는 일을 진행해 나갈 수 있는 지혜와 힘은 충분합니다. 새로운 일이 두렵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1일

말띠
재태크에 손을 대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마음이 급해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것을 찾게 되니 그만큼 위험부담이 큽니다. 안정을 원하신다면 조금 더 시간을 갖고 안전한 투자대상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12일

양띠
쓰면 버리고 달면 삼키는 그런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당신도 똑같은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보기 싫은 사람과 보고 싶은 사람이 모두 찾아옵니다. 두 사람 모두 환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9일

원숭이띠
자신의 잘못을 주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우를 범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모든 걸 당신이 감당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 당신과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에게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될 것도 같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닭띠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목소리가 굳세지 못하니 결국 그들이 원하는 데로 도움을 주고 말 것입니다. 돌려받는 것을 기약할 수 없으니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9일

개띠
단체에서 리더의 역할을 하는 사람은 그 단체의 기둥입니다. 리더가 흔들리면 조직이 흔들리는 것이니 리더가 먼저 중심을 잡는 게 필요합니다. 흔들림이 없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

돼지띠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의 귀인이 있는 시기입니다.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보면서 자신의 귀인을 찾아보세요.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에 비로소 귀인은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