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22일 ~ 28일)
이주의 운세(8월22일 ~ 28일)
  • 영광21
  • 승인 2019.08.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일에 대한 욕심이 많다고, 꼭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래에 대한 욕심에 앞서 현재 당신이 할 수 있는 용량을 정확히 재단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몸과 일에 대한 균형을 잃는다면 낭패를 볼 수 있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소띠
도와주는 사람은 없고 당신을 노리는 사람은 많으니 평지를 걸어도 지뢰밭 같습니다. 평소에 인맥을 잘 관리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 인맥관리에 힘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7일  ■ 사랑 - 22일

호랑이띠
당신의 직업이나 학업에 관계된 지극히 사적인 관계에서의 청탁이 들어올 것입니다. 거절하기도 쉽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들어주는 것도 편한 것이 아니니 곤혹스러움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7일 

토끼띠
중요한 계약이니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주어진 조건들이나 예상문제들을 다시 한번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급한 마음에 더 좋은 조건으로 할 수 있는 것을 놓칠 수 있으니까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

용띠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노력만큼 얻을 수 있어요. 지금 현재 상태에서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는 오직 자신뿐이랍니다. 성공은 나무에서 사과 떨어지듯 툭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4일  ■ 사랑 - 27일

뱀띠
배움에 인색해서는 안 되는 시기입니다. 게으른 생활을 계속한다면 곧 사회에서 도태되고 말 것입니다. 필요 없어 보이는 지식이라도 끊임없이 습득하고 배우는 열정이 결국 어떤 방식으로든 도움이 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2일

말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 미래의 재난이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코 앞의 것만 보고 행동한다면 앞으로 다가오게 되는 화를 막기 힘들 수 있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3일

양띠
길고 가파른 길이 기다리고 있으니 자칫 시작 전에 용기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위험한 길인 것은 아니니 너무 겁을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충분히 이 길을 헤쳐나갈 능력이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원숭이띠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먼 곳으로 이동할 일이 있더라도 자제하거나 다소 늦추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있는 장소가 좋습니다. 성공하려는 간절한 마음이 행복을 한곳으로 모이게 한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2일  ■ 사랑 - 24일

닭띠
건강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 선의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으며 한두번 하고 그만두는 것이 아닌 규칙적이고 꾸준한 태도로 임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개띠
당신 곁에 없는 사람들이 새삼스레 보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기억에 가물가물한 동무들의 얼굴이 유난히 답답합니다. 내친김에 바쁨을 핑계로 미뤄왔던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돼지띠
배우자와 마찰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묵혀와 빛이 바랜 배우자의 불만은 당신이 그 오랜 기간 동안 고치지 못한 점에 대한 불만입니다. 잔소리로 들을 것이 아니라 상대의 진심을 알아보려 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