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8월29일 ~ 9월4일)
이주의 운세(8월29일 ~ 9월4일)
  • 영광21
  • 승인 2019.08.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오랜만에 여유가 찾아 올 테니 여가를 즐기는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설혹 바쁠지라도 틈을 내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한 시기입니다. 여유를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

소띠
도와주고 싶어도 밑 빠진 독에 물 붇는 꼴이니 자칫 당신의 사정마저 위험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상대의 원성은 피할 길이 없으니 자칫 관계가 소원해질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말 한마디로 원수를 만들 수도 있고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를 하더라도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상대방에게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주저하지는 마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3일 

토끼띠
당신에게 새로운 일이 맡겨진다면 두려워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낯선 일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는 능력이 당신에게는 있습니다. 이번 일을 잘 치르고 나면 당신의 능력은 한층 더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2일

용띠
주변으로부터 무언가를 같이 하자고 종용하는 요청을 많이 받게 됩니다. 한 꺼풀 벗기고 보면 위험요소는 많고 실익은 드문 것이 대부분이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의 헛 점을 노리고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31일

뱀띠
인맥을 잘 닦아왔다면 상당한 수확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손을 벌리지 않아도 여기저기서 당신에게 도움을 보내올 것입니다.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까지 바꿀 수 있으니 지금까지의 수고가 무익하지 않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3일

말띠
패기와 의욕이 앞서긴 하지만 실질적인 노력이나 투자는 그에 못 미치는 모습입니다. 추상적인 계획에만 신경을 쓸 것이 아니라 자신의 미래를 위해 어떠한 행동을 해야 하는지를 먼저 생각해 보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양띠
무엇이든 결정할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의 의견에 따르지는 마세요. 소신껏 자신의 직감을 믿고 과감하게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신중함도 괜찮겠지만 그보다는 적극성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이 찾아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9일

원숭이띠
당신의 연인에게 좀 더 신경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고민이 하나하나 쌓여 가슴을 짓누르는 우울증이 돼버리니 일상의 권태만으로도 충분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더 세심하고 자상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31일

닭띠
가벼운 산책이나 가족들과의 외식으로 산뜻하게 시작하세요. 좋은 기운이 다음주까지 이어지니 작은 수고가 아깝지 않겠습니다.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니 삶을 대하는 태도에 변화가 있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개띠
지금의 안정은 폭풍전의 고요입니다. 곧 매서운 일이 닥쳐오니 미리 힘을 비축하며 대비해야 해요. 내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거나 마음에 들지 않아도 팽팽하게 맞서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29일

돼지띠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자기의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잘 하는데 당신은 잘 안 되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이에 흥분하거나 하면 구설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