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26일 ~ 10월2일)
이주의 운세(9월26일 ~ 10월2일)
  • 영광21
  • 승인 2019.09.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무엇인가를 얻겠지만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그래도 전진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하고 싶다는 의욕이 일어날 때에 전진하지 않으면 기백이 꺼져 버리기 때문이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8일

소띠
고민이 많아 아무것도 손댈 수가 없으니 자칫 아무 일도 못하고 지나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생각이 아무리 많아 봐야 행동치 않으면 무소용이니 가끔은 저질러놓고 보는 무모함도 필요한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26일

호랑이띠
심적으로 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타인의 태도가 불순하다든지 외로움을 느낀다든지의 일이 있을 수 있으며 우울한 기분에 빠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1일 

토끼띠
슬픔과 기쁨이 함께 할 시기입니다. 새옹지마라는 말과 같이 슬픔이 기쁨의 계기가 될 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을 수 있겠지요. 한번의 위기만 넘어간다면 그 이후에는 무난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28일

용띠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접어야 합니다. 새로운 트랜드를 한번 배워보는 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시기입니다. 계획에 없는 무리한 자리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나쁜 습관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일

뱀띠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기 바랍니다. 이제 자신의 역량과 능력은 다한 것이라는 생각은 기회의 상실이 될 뿐입니다. 아직 더 올라갈 곳이 있다는 점을 가슴 속에 새겨두고 행동하시면 좋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30일

말띠
사람들 사이에 입장이 갈리니 당신의 입장이 곤란해지게 됩니다. 한편에 서거나 중재할 자신이 없다면 그냥 한발짝 물러서 사건이 진정될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섣부른 개입은 당신에게 화만 끼칠 뿐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8일

양띠
한 순간의 말실수로 가까운 친구를 잃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허물없는 사이라도 작은 오해만으로도 틀어질 수 있으니 가능한 한 자신을 다스리고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29일

원숭이띠
쓸데없는 고집을 피우다가 빨리 끝낼 수 있는 일은 많은 수고를 들이고 나서야 끝마치게 됩니다. 스스로 해냈다는 의의는 있으나 실익의 측면에서 참으로 시간낭비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27일

닭띠
받아야 할 채무가 있다면 조금 냉정해 보일지라도 독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아마도 당신에 대한 채무를 잊고 있거나 늦어도 될 것이라며 지레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개띠
모처럼 시작해본 일이 그만 당신의 골치거리가 되고 맙니다. 애써 청해도 도움을 주는 손길을 찾기 힘드니 자칫 다그치다가는 인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당신에게 곤란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28일

돼지띠
매일 매일이 똑 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자신의 하루하루가 행복의 구성 요소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