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10일 ~ 16일)
이주의 운세(10월10일 ~ 16일)
  • 영광21
  • 승인 2019.10.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외향적인 면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옷이나 장신구 등에 과도한 지출을 하게 될 염려가 있으며 그런다 하더라도 별다른 만족을 느끼지는 못할 것입니다. 내면의 성숙에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하겠지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3일

소띠
새로운 일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많은 고민에 빠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전업이나 투자 등을 권하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게 될 것이지요. 하지만 장점 만을 강조할 뿐 단점에 대한 언급은 없기에 신중한 태도를 지녀야 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6일  ■ 사랑 - 10일

호랑이띠
고속의 돌진을 계속해야 하는 당신에게 하루하루를 이겨나가는 것만큼이나 당신의 건강을 챙겨 다음을 기약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무리 바쁠지라도 당신의 건강을 안배할 운동시간을 조금은 떼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1일

토끼띠
당신의 부정을 의심하는 이성과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애정에서 나온 생각이니 만큼 짜증낼 것이 아니라 오해를 풀기 위해 진솔한 태도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계기로 서로의 애정은 더욱 깊어집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4일

용띠
좋은 인연을 꾸려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마련돼 있는 시기입니다. 친교를 돈독히 하고 싶거나 인연을 이어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가만히 있지 말고 무언가 일을 도모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뱀띠
아무리 큰 나무라 해도 한그루로 숲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여러 작은 나무들도 소중한 것입니다. 큰일은 먼저 생각하기보다는 작은 일을 마무리하고 큰일을 처리하는 게 당신에게 훨씬 이득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말띠
주변의 성공이 곧 당신의 성공인 것은 아닙니다. 타인의 성공담에 자극받게 되나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이 실패했고 훨씬 운이 좋았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16일  ■ 사랑 - 14일

양띠
큰 돈이 아닐지라도 하찮게 여기고 그냥 넘기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은 나이와 상관없이 쌓이는 것이니 상대방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싶다면 작은 돈이라 해도 확실히 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원숭이띠
‘더 빨리 더 많이’ 라는 구호는 이따금 사람을 소모적으로 만듭니다. 적당한 양의 일을 적당한 속도로 해나가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당신은 피로와 많은 업무에서 탈출 할 수 있어요.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닭띠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저런 조건을 따져보고 저울질하다 보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시간 낭비 밖에는 없을 것이므로 나머지는 운에 맡기고 자신이 하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0일

개띠
일이 여의치 않다면 깨끗하게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편입니다. 엉켜있는 일 하나 때문에 모든 것을 망치느니 차라리 해결할 수 있는 다른 일을 살리는 것이 경제적인 선택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1일

돼지띠
화낼 일이 있어도 당장 화내지 말고 이성적으로 신중한 판단을 한 후에 표현하는 게 좋습니다. 편한 상대일수록 예의를 지켜 주십시오. 한번 어긋나면 회복하기는 너무도 힘들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