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24일 ~ 30)
이주의 운세(10월24일 ~ 30)
  • 영광21
  • 승인 2019.10.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다면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서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 만한 일을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5일

소띠
이성 친구와 이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이것에 대해 아쉬움과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어쩌면 관계의 정리와 함께 자신의 애정도 함께 정리하는 것이 이로울 수도 있겠지요.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30일 ■ 사랑 - 27일

호랑이띠
너무 일을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다급한 마음이 자꾸 실수를 부르니 서두르는 것이 오히려 아예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불러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순리대로 놔 두는 것이 행운을 부르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사랑 - 28일

토끼띠
가족의 품을 떠나서 스스로 생활을 꾸려 나가는 것도 해볼 만할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가족의 사랑이 어떠한 것이었는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24일

용띠
돈을 규모 있게 지출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작 중요한 일에 쓸 돈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얼마 전에 필요치 않은 곳에 돈을 들인 적이 없는지 반성해봐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뱀띠
안 그래도 힘에 부치는 일인데 동료마저 의욕을 잃고 포기합니다. 동료의 짐까지 매어진 당신의 근래는 무척 바쁠 것입니다. 하지만 동료의 이득을 얻게 되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오히려 좋게 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6일 ■ 사랑 - 29일

말띠
여성 분이라면 우울증 등에 걸릴 확률이 있습니다. 이는 뚜렷한 목표나 여가 생활이 없는 것에서 생기는 것이니 현재와 미래를 직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남성 분 또한 주저하지 말고 한번 더 힘을 내야 할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30일

양띠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오나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치 않습니다. 입으로 화를 당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말을 아껴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5일

원숭이띠
당신의 목표를 마음 속에 명확히 하고 그 다짐을 되풀이하면 현실로 이뤄지는 마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과는 자칫 좋지 않은 일에 엮일 수 있으니 처신을 잘 해야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7일

닭띠
내 뜻대로 안 되는 시기가 예상되는 심적으로 곤혹스러운 시기가 예상됩니다. 과정에서 무언가 깨닫게 됩니다. 깨닫기만 하고 실천을 안 하면 그 깨달음은 아무 소용없습니다. 실천이 깨달음의 완성이랍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개띠
가족 중에 동생이 있다면 상처 받지 않고 올바른 인격을 형성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래요. 하지만 함부로 어떠한 것을 해주겠다고 약속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솔직한 태도가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24일

돼지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머리를 식힐 겸 다른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은 시기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에게는 이야깃거리가 풍부합니다. 기회가 닿으면 시간을 갖고 여행을 떠나십시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