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7일 ~ 13)
이주의 운세(11월7일 ~ 13)
  • 영광21
  • 승인 2019.11.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적극적인 활동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 잘될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무모해 보이는 저돌적인 돌진이 오히려 신중히 이것저것 계산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소띠
다소 쑥스러운 일일지라도 당신에게 필요해 선물 받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넌지시 뜻을 비추는 것이 서로간에 오해를 줄일 수 있는 길입니다. 당신의 현재의 암시로는 충분히 뜻을 전달할 수가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3일  ■ 사랑 - 8일

호랑이띠
미래를 향한 준비를 게을리하면 안 되겠습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확정된 요소는 거의 없으므로 현재 해 나가는 노력에 따라 많은 것이 바뀌어 가리라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토끼띠
자신의 위치에 대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아직 승진할 여지는 더 있는 것 같은데 언제 그 시기가 도래할지 막막하기만 하군요. 이러한 불안감 때문에 업무나 학습을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용띠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히려 불화를 불러오니 돈의 분배를 두고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을 갖지 않으면 모처럼만의 행운이 소중한 친구들을 앗아가게 될 것입니다. 작게 이득을 취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12일

뱀띠
당신으로서는 정당한 불만을 얘기한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저 잔소리라고 생각할 뿐입니다. 좀 더 말을 아끼지 않는다면 점점 더 권위를 잃게 될 것입니다. 가족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말띠
유흥이나 게임, 쇼핑을 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즉흥적으로 일어난 일로 인해 지금껏 힘들게 모아놓은 돈을 한 순간에 날릴 수 있습니다. 너무 흥에 취하지 말고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2일

양띠
모든 고민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됩니다. 타인에게 미움 받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한 두 사람의 마음을 얻고자 고민을 하지 말고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 주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원숭이띠
쉽게 친해진 사람에게 깊은 이해를 요구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취미생활을 통해 새 친구를 사귀게 되나 작은 실례로도 서로를 예민하게 자극하게 되니 깊은 우정을 쌓기 힘들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닭띠
친구들과 대화 도중에 되도록이면 자신의 뜻을 굽히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스스로의 의견만을 고집하다가는 언성만 높아질 뿐이니 적당히 양보할 줄 아는 성숙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7일

개띠
부드럽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보다는 강경하게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안돼’라고 의사표시를 확실히 하는 것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9일

돼지띠
평소에 어렵다고 생각했던 일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그것을 시작할지는 모르나 초반에는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알아두기 바랍니다. 끝이 좋으니 진행해도 좋겠습니다.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