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21일 ~ 27일)
이주의 운세(11월21일 ~ 27일)
  • 영광21
  • 승인 2019.11.2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낡고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몸과 마음이 즐겁습니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릅니다. 질병중인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2일

소띠
당신의 이웃과 얼굴을 붉힐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될 수 있으니 이웃에게 피해를 주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동네의 구경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을 지키고 싶다면 미리 주의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호랑이띠
뒤를 보지 않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미래를 대비하면서 사소한 문제들은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합니다. 이슬이 내리는 철인데 때 지난 부채는 필요가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3일   ■ 사랑 - 21일

토끼띠
미뤄왔던 약속이 한꺼번에 겹쳐서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일과가 끝나고도 쉴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니 피로한 1주일이 될 것입니다. 자칫 건강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7일  ■ 사랑 - 26일

용띠
어려움이 발생했을 때에도 생각해 돌아가려고 하는 것보다 직면함이 필요합니다. 당면한 문제에 몰입해야 합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않는 게 장기적인 면에서 유리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24일

뱀띠
안의 일 보다 밖의 일이 우선입니다. 지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구름이 흩어지고 다시 해가 내리쬐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가 아니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붙임성있게 상대방을 대하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말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쓰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면 좋은 선택을 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2일

양띠
오히려 당신의 후배에게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들의 젊은 생각이 당신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어 줄 것입니다. 후배의 도움일지라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3일

원숭이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습니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입니다. 이번주는 말 그대로 횡재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4일

닭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가족에게 관심을 갖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6일

개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합니다.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습니다. 과정 중에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이 호재로 작용해 이득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23일

돼지띠
아직은 낙담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위험이 많은 만큼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들 또한 많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도움에 따라서 오히려 상황을 반전시켜 일을 진행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