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5일 ~ 11일)
이주의 운세(12월5일 ~ 11일)
  • 영광21
  • 승인 2019.12.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남들이 꺼려하는 일들을 당신이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입니다. 적극적으로 대처해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이로 인해 얻은 인맥은 귀인이 될 것이며 곧 당신의 길도 내어 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10일

소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필히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친구간 돈 거래는 안 하는 게 좋겠습니다. 자칫 둘 다 잃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호랑이띠
얇은 귀가 안 좋은 상황을 만드는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좋지만 모든 일의 중심은 자신이란 걸 잊지 말고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해야 될 시기입니다. 과녁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7일

토끼띠
불운으로 인한 사고가 생기기 쉽습니다. 조심을 한다 해도 피해가기 힘든 면이 있기 때문에 만약의 상황에 대한 대비를 항상 해놓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무모한 도전이나 투자는 좋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용띠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여러 가지 유혹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확실한 비전이 보이지 않는다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무리한 욕심으로 현재의 안정된 생활까지 위태로워 질 수 있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뱀띠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소극적인 의사표현 보다는 앞장서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도전하고 도전한다면 성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말띠
위태로운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길 바랍니다. 물론 부담이 되기 싫어하는 마음일 테지만 당신의 실패는 오히려 그들에게 더 큰 부담이 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양띠
당신은 상대방의 과거에 대해서 아직도 용서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이성문제에 있어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답니다. 속마음과 행동의 불일치를 경계해야 할 거예요. 그래야 인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복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원숭이띠
같은 연배가 도움을 청해온다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당신을 믿고 의지하고 있으니만큼 당신의 따뜻한 손길은 그를 감화시킬 것입니다. 평소에 등을 진 동료라면 관계를 호전시킬 좋은 기회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

닭띠
당신의 직업이나 학업에 관계된 지극히 사적인 관계에서의 청탁이 들어올 것입니다. 거절하기도 쉽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들어주는 것도 편한 것이 아니니 곤혹스러움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8일

개띠
당신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는 주위사람이 있다면 무조건 등한시 하는 것보다는 진지하게 그의 의중을 묻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태도에 따라 당신의 적을 가까운 사람으로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0일

돼지띠
마음이 심란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어지러운 마음은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기 쉬우니 판단을 보류하고 잠시 일에서 떠나 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성급히 뛰어드는 것은 금물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