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12일 ~ 18일)
이주의 운세(12월12일 ~ 18일)
  • 영광21
  • 승인 2019.12.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배움에 인색해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게으른 생활을 계속한다면 곧 사회에서 도태되고 말 것입니다. 필요 없어 보이는 지식이라도 끊임없이 습득하고 배우는 열정이 결국 어떤 방식으로든 도움이 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8일

소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당신의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아직도 정리해야 할 것이라든지 해야 할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단순한 도피의 심정으로 가방을 싸는 일은 없어야 할 거예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7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마음이 해이해져 뚜렷한 이유 없이 학교나 직장에 늦거나 태만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장시간 방만해진 마음 때문에 당신에 대한 주변의 신뢰를 잃을 수도 있으니 마음의 끈을 단단히 매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6일

토끼띠
길고 가파른 길이 기다리고 있으니 자칫 시작 전에 용기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위험한 길인 것은 아니니 너무 겁을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충분히 이 길을 헤쳐나갈 능력이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17일

용띠
특별한 일이 없는 무난한 시기입니다. 혹시 괜한 오기를 부리거나 책임질 수 없는 일에 호기를 부리고 싶더라도 자제하면 좋습니다. 자신의 자만심으로 인해 일을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뱀띠
친척이나 지인들의 방문이 있을 것으로 보이니 따뜻하게 맞이해 주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모습에서 희망과 사랑을 느끼고 어려울 때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3일

말띠
분야에 상관없이 성공한 사람들은 강인한 의지를 보인다는 공통점이 있답니다. 혹여나 실패를 했더라도 의기소침하지 말고 툴툴털고 일어서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걸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

양띠
배우자와 마찰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묵혀온 불만은 반대로 당신이 그 오랜 기간 동안 고치지 못한 점에 대한 불만입니다. 단순한 잔소리로 들을 것이 아니라 상대의 진심을 알아보려 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원숭이띠
당신의 배우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준비해둬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상에 지쳐있는 사람은 쉽게 지치고 또한 쉽게 감동합니다. 작은 수고로 상대가 기뻐할 수 있다면 노력을 아낄 일이 아닙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2일

닭띠
말 한마디로 원수를 만들 수도 있고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를 하더라도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상대방에게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주저하지는 마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3일

개띠
당신에게 새로운 일이 맡겨진다면 두려워 말고 승낙하도록 하세요. 낯선 일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는 능력이 당신에게는 있습니다. 이번 일을 잘 치르고 나면 당신의 능력은 한층 더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돼지띠
주변으로부터 무언가를 같이 하자고 종용하는 요청을 많이 받게 됩니다. 한꺼풀 벗기고 보면 위험요소는 많고 실익은 드문 것이 대부분이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의 헛 점을 노리고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