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26일 ~ 1월1일)
이주의 운세(12월26일 ~ 1월1일)
  • 영광21
  • 승인 2020.01.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진로문제로 가족간 불화가 예상됩니다. 서로를 위한 마음은 가족 모두에게 있음에도 진로에 대한 뚜렷한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답을 내려고 하지는 마세요. 시간은 아직 충분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7일  ■ 사랑 - 31일

소띠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겨움이나 실증을 느끼기도 하니 무기력해질 수 있습니다. 특별히 더 노력한다고 해서 그 만큼의 결과가 항상 따라주는 것도 아니니 더욱 그러할 확률이 많은 것이지요.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29일

호랑이띠
허물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없다면 당신 스스로 반성해봐야 할 겁니다. 사람들을 많이 안다고 친구가 많다고 할 수는 없답니다. 여러 사람에게 헤프게 정을 준다면 오히려 진정한 친구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31일

토끼띠
자꾸만 일의 경과를 꼬치꼬치 캐묻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을 믿지 못하는 것으로 오해할 지도 모르니 무엇인가를 한번 맡겼으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캐어 묻지 않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해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0일 ■ 사랑 - 27일

용띠
무언가 좋은 결실을 얻고자 한다면 당신의 주체적인 적극성이 필요합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의욕을 가지고 임한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이 없겠습니다. 또한 운동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8일

뱀띠
오랜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으로 다툰 것인데 서로 자존심을 세우려 손을 내밀지 않으니 관계가 고착되고 맙니다. 먼지 털듯 언짢은 감정을 훌훌 털어내는 의연함이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1일 ■ 사랑 - 1일

말띠
당신이 원하는 사람과 일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다고 그 일을 포기하지는 마세요. 끝까지 진행하면 이득이 됩니다. 현실에 맞게 순응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키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7일

양띠
슬슬 슬럼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서로의 관심과 애정이 떨어진 것이 주 이유가 되겠지만 대외적인 활동이나 개인생활 등으로 여유가 없어서 그러한 것이니 여가 시간을 통해 서로의 애정을 재확인할 수 있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30일

원숭이띠
작은 실수로 인해 큰 낭패를 경험할 수 있으니 항상 매사에 조심히 임해야 하겠습니다. 이미 저지른 실수는 어떠한 노력으로도 되돌리기 어렵다는 사실을 명심해 두고 계십시오. 신중히 행동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28일

닭띠
방황을 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새로 시작한 학업이나 외부의 일에 쉽사리 적응을 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일도 생길 수 있겠지요. 비록 비효율적이라 해도 계속 밀고 나가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9일

개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범하고 단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온 길을 한번 뒤돌아 보는 여유를 가지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정리해 보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8일

돼지띠
너무 지친 모습입니다. 현재가 자신의 전성기라고 여기고는 있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도 같고 가족 간의 대화가 줄어드니 힘이 빠질 수 있습니다. 하루쯤 푹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