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2일 ~ 8일)
이주의 운세(1월2일 ~ 8일)
  • 영광21
  • 승인 2020.01.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여기저기서 청하는 도움을 모두 수락하니 정작 당신의 일은 하지 못하게 됩니다. 원래 여유가 있어야 온정을 베푸는 것이니 당신의 일이 완전치 않은데 다른 일에 신경 쓰는 것은 과도한 인심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소띠
방향을 잡지 못하고 이리저리 방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뜻과 생각이 확고한 경우에도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다 보면 장단을 가리기 어려운 경우가 많이 있을 것이므로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호항이띠
당신을 노리고 있는 사람이 많으니 늘 뒤를 조심하고 트집 잡힐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자그마한 실수도 크게 부풀려져 회자될 수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4일

토끼띠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큰 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에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답니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하세요.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대비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용띠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습니다.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

뱀띠
자신의 주위에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해 바쁜 시기가 예상됩니다. 그동안 성과 없는 노력에 많이 지쳐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곧 이제까지의 수고와 노력의 결실이 뒤늦게 찾아올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말띠
타인의 성과를 가로채려다가 큰 곤경을 당할 수 있습니다. 컨닝의 유혹에 빠지기 쉬우나 결국에는 발각되고 맙니다. 타인의 지식을 훔치는 것도 엄연한 도둑질이니 자제하지 못한다면 큰 창피를 당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양띠
당신의 밀어붙이기 식의 일 처리는 동료들을 힘겹게 합니다. 그들은 지쳐있고 과격한 당신의 스타일에 버거워합니다. 또 독단적인 당신의 태도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원숭이띠
부딪히는 일 없는 순탄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별다른 장애가 없으니 당신이 추구하는 일도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우연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자신만의 공간에 분위기를 바꾸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3일

닭띠
당신도 모르게 가까운 친구에게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지도 모릅니다.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당신에 대한 평가를 바꾸려 할지도 모를 일입니다. 과음을 삼가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개띠
주변이 소란스러우니 다소 분주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일도 많고 문제도 많은데다 솔깃한 유혹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하는 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4일

돼지띠
당신의 형제자매와 불화에 쌓일 수 있습니다. 대립은 격해지고 합의점은 찾아지지 않으니 매일매일이 힘이 듭니다. 해결의 실마리가 잡히지 않으니 당분간 다툼이 계속돼 마음고생이 심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