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1
신년사 - 1
  • 영광21
  • 승인 2020.01.0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록 도지사
전라남도

전남 행복시대 목표로
3대 핵심과제 추진에 역량 결집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민 여러분께서 사랑과 성원을 보내 주신 덕분에 국고예산 7조원, 전남예산 8조원 시대를 열었습니다. 아울러 남해안철도와 경전선 전철화 그리고 광양항 활성화 등 전남의 미래 성장을 뒷받침할 든든한 기반을 하나하나 쌓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 2023년부터는 목포와 부산을 2시간 20분대에 오갈 수 있는 광역 고속전철시대가 열리게 될 것입니다. 금년에는 블루 이코노미 6대 프로젝트인 에너지, 관광, 바이오, 미래 운송기기, 농수산 생명산업, 스마트 시티를 본격 추진해 전남 제2의 도약을 이루겠습니다.
또 올해는 우리지역 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3대 핵심과제 추진에 도정의 역량을 결집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일념통천一念通天의 마음으로 도민 여러분과 함께 전남 행복시대를 향해 더욱 힘차게 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기원 드립니다.


이개호 의원
국회

가슴 따뜻한 정치 통해
다함께 잘사는 세상 열겠습니다

경자년 희망의 새해 아침, 지역민 여러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에게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제게 보내주신 성원에도 마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2019년은 ‘가슴 따뜻한 정치를 통해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열겠다는 저의 정치목표 실현을 위해 부지런히 뛴 1년이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으로서 ‘따뜻한 농정’을 실천해 농업·농촌에 희망을 불어넣었습니다. 1년여의 장관직을 마무리하고 국회에 복귀해서도 농·어민의 시각으로 또한 우리 지역의 입장을 대변하며 정책을 바꾸고 정부사업과 예산확보에 부단한 노력을 다해 의미있는 성과들을 거줬습니다.
모두 지역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과분한 지지가 힘이 됐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저 역시 지역주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인정받기 위한 도전의 해가 될 것입니다. 올바른 원칙과 소신, 선의와 정도를 지키며 늘 따뜻한 가슴과 겸손한 자세도 잃지 않겠습니다. 변함없이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고맙습니다.


김준성 군수
영광군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건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해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고 군정발전에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군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전과 성장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영광’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해왔습니다.
‘6만을 넘어, 생기 넘치는 행복도시’를 비전으로 인구문제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구일자리정책실을 신설해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영광 만들기에 힘써 왔고 전국 군단위 유일 청렴도 1등급 달성 및 부패방지시책 부문 전남도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2020년은 이러한 군정 성과를 바탕으로 더 살기 좋고 행복한 영광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할 중요한 한해입니다. 저와 700여 공직자는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나아갈 것입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그리고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강필구 의장
영광군의회

군민이 주인이라는 자부심으로
참여와 아낌없는 격려 부탁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흰 쥐의 기운을 받아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원합니다.
늘 함께해주신 군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지나가는 한해를 행복 가득한 마음으로 되돌아보게 됩니다. 언제나 곁에 머물러 주실 군민 여러분이 계시기에 다가오는 새해가 어느 때보다 설레고 기운이 넘칩니다.
밝은 새해에도 군민행복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동료의원들과 더욱 결속된 모습으로 군민의 참뜻을 대변하며 지역현안을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여 군민 모두가 편안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습니다.
영광군의회가 어제보다 행복한 영광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군민 여러분 모두가 지역의 주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격려를 부탁드리며, 잘못된 시책에 대해서는 따가운 질책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경자년에도 행복한 영광군의 희망찬 출발을 함께해 주기를 바라며 군민 여러분 모두 승승장구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