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9일 ~ 15일)
이주의 운세(1월9일 ~ 15일)
  • 영광21
  • 승인 2020.01.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한 이성을 두고 절친한 친구와 대립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의 생각과는 달리 더 좋은 인연이 당신에게 준비돼 있을지도 모르니 너무 하나의 선택에만 목을 매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4일 ■ 사랑 - 11일

소띠
하는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혹시 운동을 시작했다면 다소 힘이 들어도 꾸준히 하세요. 하다 보면 조만간 익숙해지고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겁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주위 사람과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괘씸한 태도를 보였던 것은 사실이지만 자신 또한 그리 이성적으로 행동하지 못했기에 후회는 남아있기 마련이지요. 친구와 싸운 것이 있었다면 하루 빨리 화해를 청해야 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9일

토끼띠
괜한 고민거리에 전전긍긍하지 말세요. 이번만 무사히 넘긴다면 지금의 걱정은 해결됩니다. 마음의 여유를 위해 여행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여건을 생각하지 말고 떠나는 것이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4일

용띠
가족간에 불화가 있다면 당신의 언행을 반성해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필요이상의 거칠고 고집스러운 당신의 태도가 그들에게 상처를 입혔을지도 모릅니다. 한발짝  물러나주는 관용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5일

뱀띠
주위사람 뿐만이 아니라 당신의 가정에 있어서도 당신의 무뚝뚝한 태도는 상대로 하여금 호감을 품기 어렵게 만듭니다. 좋은 사람으로 평가 받고 싶다면 좀 더 부드러운 사람이 되도록 하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말띠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당신의 소신과 주관에 맞는 태도를 이어가기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은 당신을 여러 가지로 귀찮게 할 수도 있고 말이 많으나 결국 자신의 생각이 옳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지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0일

양띠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헛되이 시간을 보내게 되면 뼈아픈 후회를 하게 되는 시기가 예상됩니다. 나만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지혜를 발휘해야 운이 열립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0일

원숭이띠
조직의 리더라면 조직원 관리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당신이 잘못했으면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지나간 일에 대해 연연하지 마세요. 마음을 비우면 명예로 채워질 겁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3일 ■ 사랑 - 12일

닭띠
심적으로 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타인의 태도가 불순하다든지 외로움을 느낀다든지의 일이 있을 수 있으며 우울한 기분에 빠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개띠
그동안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놓치지 말고 푸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겁니다.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턱대고 자리를 옮기지 마십시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돼지띠
이동 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날에 비해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집니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