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16일 ~ 22일)
이주의 운세(1월16일 ~ 22일)
  • 영광21
  • 승인 2020.01.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기 바랍니다. 이제 자신의 역량과 능력은 다한 것이라는 생각은 기회의 상실이 될 뿐입니다. 아직 더 올라갈 곳이 있다는 점을 가슴 속에 새겨두고 행동하시면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18일

소띠
너무 많은 욕심은 해가 될 뿐입니다. 그저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과 환경을 즐기면서 여유 있는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만족이라는 단어의 중요성이 크게 평가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21일

호랑이띠
부모나 윗사람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야 하겠습니다. 우선은 자신이 세상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을 버리기 바랍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판단과 충고는 당신에게 항상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22일 ■ 사랑 - 19일

토끼띠
한 순간의 말실수로 가까운 친구를 잃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허물없는 사이라도 작은 오해만으로도 틀어질 수 있으니 가능한 한 자신을 다스리고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8일

용띠
가족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비록 일을 해 나가는 것만 해도 많은 스트레스를 가져다 주는 생활 속에서 감정조절이 쉽지 않겠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는 명분 앞에서는 희생이 가능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21일

뱀띠
더할 수 없이 큰 도움이 주어지니 전화위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저기 계획 없이 급한 불만 끄다 보면 모처럼의 기회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힘을 집중해 상황을 타개해 나가세요.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7일

말띠
모처럼 시작해본 일이 그만 당신의 골치거리가 되고 맙니다. 애써 청해도 도움을 주는 손길을 찾기 힘드니 자칫 다그치다가는 인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당신에게 곤란한 시기가 예상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1일

양띠
나태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매일이 똑 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자신의 하루하루가 행복의 구성 요소임을 잊지 마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원숭이띠
새로운 직장이나 연인을 대할 때 적응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환경이 자신의 조건에 맞게 맞춰져 있는 것은 아닐 테니 인내력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18일

닭띠
술을 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기를 빌어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니 평소의 원색적인 감정이 그대로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취중의 말이라 하나 상대에게는 실수로만 들리지는 않으니 뒤돌아 수습하기가 곤란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9일 ■ 사랑 - 20일

개띠
음주로 인한 피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마찬가지지만 음주운전은 아무리 적은 양의 술을 마셨을 뿐이라도 피해야 하겠으며 순간적인 실수로 인한 낭패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22일

돼지띠
자신이 세운 약속에 오히려 얽매여 휘둘리고 있는 형상이니 주객이 전도된 상황입니다. 당신이 어떤 것을 다짐했는지를 생각하기 전에 무엇을 위해 약속을 세웠는지를 돌이켜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