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6일 ~ 12일)
이주의 운세(2월6일 ~ 12일)
  • 영광21
  • 승인 2020.02.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규칙적인 운동이나 주말에 등산 등을 떠나보려는 생각을 갖고 있기는 하나 시간이 지나면 흐지부지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계획을 세울 때 실천 가능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좋겠지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10일

소띠
당신을 돕고자 찾아오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겸손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인다면 더욱 유리하게 진행될 것입다. 작은 물이 모여 큰 물이 되니 변화가 여러 사람에게 알려져 큰 인망도 얻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오나 정작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당신이 해명해도 변명으로만 받아들이니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토끼띠
당신 동료의 부주의로 지금까지의 일이 모두 도로아미타불이 돼버릴 것입니다. 책망은 안 하느니만 못하니 다시 처음부터 쌓아 올리는 수밖에 별 다른 도리가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8일

용띠
가족에게 좀 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비록 많은 스트레스를 가져다 주는 생활 속에서 자신의 감정조절이 쉽지 않겠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는 명분 앞에서는 희생이 가능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뱀띠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스스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억지로 수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니 수고로운 일을 하고도 개운한 보람을 느끼기 힘든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9일 ■ 사랑 - 8일

말띠
자꾸 미온하게 넘기는 것보다 한번 따끔하게 혼을 내주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안온한 성격을 오히려 이용하려 하고 있으니까요. 항상 웃고 있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알려줘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7일

양띠
주식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재운이 따르고 있으니 상황의 흐름에 예민하게 대응하고 빠른 결단을 내릴 수 있다면 넉넉한 결과가 당신에게 들어올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6일

원숭이띠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다면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서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 만한 일을 계획해 보기 바래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닭띠
행동에 있어 신중함이 결여돼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차분히 생각해 봐야 할 것이지요. 자신도 모르고 있던 자신의 새로운 장점이나 단점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9일  ■ 사랑 - 11일

개띠
상대가 안하무인으로 나온다면 법적인 대응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한번 보고 말 사람이라는 생각으로 대충 처리했다간 예기치 못한 우환이 되어 당신에게 되돌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8일

돼지띠
가족의 품을 떠나서 스스로 생활을 꾸려 나가는 것도 해볼 만할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가족의 사랑이 어떠한 것이었는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