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3월5일 ~ 11일)
이주의 운세(3월5일 ~ 11일)
  • 영광21
  • 승인 2020.03.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재정상황에서 민감한 문제가 발생하나 다행히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같은 상황이 재현될 수 있으니 이 기회에 재정상황을 재점검하는 것이 훨씬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10일

소띠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이 준비돼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세요. 인연을 결정할 선택권이 아직 당신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사람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8일

호랑이띠
자신의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프로포즈를 해봐도 괜찮을 것입니다. 그것의 성공 여부를 장담할 수는 없지만 불안정한 사이로 계속 지내는 것보다야 훨씬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토끼띠
윗사람에게 원하는 바가 있다면 명확히 전달하도록 하세요. 알아서 챙겨 주겠지 하는 것은 당신의 희망일 뿐입니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몫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알아도 모른 척할 수 있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용띠
주초에는 몸에 힘이 없어 건강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큰 병환은 없을 것이나 자칫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몸조리를 잘하지 않으면 오래도록 당신을 괴롭힐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7일

뱀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되도록 많이 가지기 바랍니다. 당신이 보여주는 만큼의 사랑을 곧 되돌려 받게 됩니다. 가정의 화목이 오가는 환경을 당신의 힘으로 창조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6일

말띠
바쁜 업무로 지쳐있다면 잠시 짬을 내어 여가를 즐기는게 오히려 이익인 시기입니다. 피로한 몸은 오히려 능률을 끌어올리지 못하니 자신에게 핑계를 대는 것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쉬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양띠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해지니 여기저기 도움을 구하다가 결국 주위 사람들에게 부담을 안겨주게 됩니다. 모두에게 사정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니 결국 도움을 못받는다해 섭섭하게 여기지 말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원숭이띠
오랜만에 당신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기 좋은 시기입니다.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자를 만나겠고 우울해 있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은 더 없이 좋은 충언을 남길 수 있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5일

닭띠
아직 안심하기에는 이릅니다. 힘겨운 결정을 요구 당하게 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기만 잘 버티면 곧 평탄한 들판을 밟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8일 

개띠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기 바랍니다. 특히 별생각 없이 던진 말은 다른 사람의 기분을 크게 상하게 할 염려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아예 말을 아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돼지띠
어려움이 발생하였을 때에도 생각해 돌아가려고 하는 것보다 직면함이 필요합니다. 당면한 문제에 몰입해야 합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않는게 장기적인 면에서 유리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