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30일 ~ 8월5일)
이주의 운세(7월30일 ~ 8월5일)
  • 영광21
  • 승인 2020.07.3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사소한 약속이라 해도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뒤탈이 없는 시기입니다. 설혹 무리가 따른다 할지라도 다 지켜야 합니다. 한번 어긴 약속이 두고두고 당신의 오점으로 남을 테니까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소띠
순위 상승을 두고 당신의 동기들과 겨루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빠른 출세라는 환상에 사로잡혀 자꾸만 몸과 마음을 채찍질하게 되니 빨리 나아가는 만큼 쉽게 지치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1일

호랑이띠
당신에게 공공연히 불만을 표시하는 아랫사람이 있다면 무작정 꾸짖기보다는 한번쯤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당신에 대한 자그마한 오해가 그토록 커진 것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토끼띠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기도 하는군요. 좀 더 세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1일    ■ 사랑 -  2일 

용띠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겨움이나 실증을 느끼기도 하니 무기력해질 수 있습니다. 특별히 더 노력한다고 해서 그 만큼의 결과가 항상 따라주는 것도 아니니 더욱 그러할 확률이 많은 것이지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뱀띠
자꾸만 일의 경과를 꼬치꼬치 캐묻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을 믿지 못하는 것으로 오해할 지도 모르니 무엇인가를 한번 맡겼으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캐어 묻지 않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해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말띠
당신만이 지혜로운 눈과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당신이 능력 있다 하나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그리 많지 않으니 다른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으면 시행착오가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1일

양띠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 등이 어려운 상황에 빠져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도와주는 것이 좋을 것이며 그만큼의 정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1일

원숭이띠
오랜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으로 다툰 것인데 서로 자존심을 세우려 손을 내밀지 않으니 관계가 고착되고 맙니다. 먼지 털듯 언짢은 감정을 훌훌 털어내는 의연함이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닭띠
주위 사람들을 대하는 것에 있어서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31일 

개띠
외부의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섣부른 진행은 실패 만을 가져올 뿐이며 새로운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철저한 검증과 가능성에 대한 진단이 먼저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해 두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3일

돼지띠
가족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합니다. 자칫하면 쉽게 끌 수 있는 불을 크게 키우고 말 것입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생기니 지치고 짜증이 난 나머지 가족간 의가 상하기 쉽습니다. 인내심과 여유를 마련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