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고급화와 고객 서비스 실천”
“품질 고급화와 고객 서비스 실천”
  • 영광21
  • 승인 2005.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 / 이인수 한솔제과 대표
처음 영광을 방문했을 때는 막막하기도 했고 약간은 두렵기도 했다. 하지만 내가 먼저 잘하면 된다는 신념아래 최선을 다해 빵을 만들고 진솔하게 고객을 모시며 앞만 보고 달렸다.

다행히도 고객들의 높은 성원과 애용으로 하나 둘 성장의 성과를 이뤄갈 수 있었다. 고객이 존재할 때 내가 존재하고 지역이 안정될 때 한솔제과가 더불어 성장한다는 상생의 법칙을 지키며 꾸준히 노력하겠다. 그리고 내가 얻은 이익을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나누며 더불어 발전해 나가겠다.

맛으로 사랑을 전하는 한솔제과로써 늘 연구하는 자세로 품질 고급화와 고객 서비스를 실행해 변함없는 친절로 고객을 맞이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