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29일 ~ 11월4일)
이주의 운세(10월29일 ~ 11월4일)
  • 영광21
  • 승인 2020.10.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먼저 행동을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조급하다거나 무리하게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될 수 있습니다. 남의 헌담은 되도록 귀를 막고 들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4일

소띠
당신의 불만을 말해보지만 실질적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도 귀담아 들어주지 않습니다. 지금 불만을 터트리는 것은 시기상조입니다. 불만이 이치에 맞는지 다시 한번 되새겨보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1일

호랑이띠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여러 가지 유혹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확실한 비전이 보이지 않는다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무리한 욕심으로 현재의 안정된 생활까지 위태로워 질 수 있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1일    ■ 사랑 - 3일

토끼띠
갑작스럽게 급전이 필요해집니다. 어찌어찌 해결을 하고 나서도 지갑이 비게 되니 적어진 지폐의 수만큼 당신의 마음도 허전해집니다. 무언가 새로울 것을 준비한다면 심사숙고 후에 결정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용띠
물질에 대해서 욕심을 내는 게 당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질이라는 것이 다 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2일

뱀띠
당신에게 금전적인 위험이 닥칠 수 있습니다. 미리 돈을 준비해놓아야 일이 닥쳐도 빨리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으로부터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없으니 아무리 힘들어도 당신 혼자 해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말띠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소극적인 태도는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의 기운을 이어나가고 싶다면 계속해서 빠르고 힘차게 추진해나가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확실한 보상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양띠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한 일이 발생하거나 어려운 일이 생깁니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쏟아날 구멍이 있습니다. 잘 수습하면 상황이 더 좋아집니다. 한가지일로 열가지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1일

원숭이띠
중요한 계약이니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주어진 조건들이나 예상문제들을 다시 한번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급한 마음에 더 좋은 조건으로 할 수 있는 것을 놓칠 수 있으니까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2일

닭띠
처음 계획을 세우고 행동했던 것처럼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득보다 해가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으면 변화가 가능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개띠
나이에 관계없이 학생신분이면 신분에 맞는 행동을 취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구설에 오르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낙담만 하고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행동은 조심하고 학업에는 충실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돼지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당신의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아직도 정리해야 할 것이라든지 해야 할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단순한 도피의 심정으로 가방을 싸는 일은 없어야 할 할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