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3일 ~ 10일)
이주의 운세(12월3일 ~ 10일)
  • 영광21
  • 승인 2020.12.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주위 사람과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괘씸한 태도를 보였던 것은 사실이지만 자신 또한 그리 이성적으로 행동하지 못했기에 후회는 남아있기 마련입니다. 친구와 싸운 것이 있었다면 하루 빨리 화해를 청해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소띠
사소한 일이 크게 번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사소한 것이기에 조심한다고 해서 다 피해갈 수도 없을 것이기에 신중한 태도를 보여야 하겠습니다.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타인에게 노출하지는 않도록 하세요.
■ 행운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가족간에 불화가 있다면 당신의 언행을 반성해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필요이상의 거칠고 고집스러운 당신의 태도가 그들에게 상처를 입혔을지도 모릅니다. 한발자국 물러나주는 관용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토끼띠
이번 시기는 순간의 기분으로 과욕을 부린다면 다음이 힘들게 됩니다. 당신의 능력 한도 내에서 움직인다면 적지 않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장하지 않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습만 보여줘도 충분합니다.
■ 행운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8일 

용띠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당신의 소신과 주관에 맞는 태도를 계속 이어가기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은 당신을 여러 가지로 귀찮게 할 수도 있고 말이 많으나 결국 자신의 생각이 옳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4일    ■ 사랑 - 6일

뱀띠
진정으로 원하는걸 얻기 전에는 결코 자신의 생각을 타인에게 얘기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일의 진행은 매끄럽지만 자칫 주위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7일    ■ 사랑 - 8일

말띠
조직의 리더라면 조직원 관리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당신이 잘못했으면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지나간 일에 대해 연연하지 마십시오. 마음을 비우면 명예로 채워질 겁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9일

양띠
심적으로 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타인의 태도가 불순하다든지 외로움을 느낀다든지의 일이 있을 수 있으며 우울한 기분에 빠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7일

원숭이띠
다른 사람과 다투면 지금 당장은 이길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자기가 졌다는 걸 알게 되는 시기입니다. 일을 할 때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시기 바랍니다. 곧 잘 선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닭띠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접어야 합니다. 새로운 트랜드를 한번 배워보는 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시기입니다. 계획에 없는 무리한 자리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나쁜 습관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5일 

개띠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기 바랍니다. 이제 자신의 역량과 능력은 다한 것이라는 생각은 기회의 상실이 될 뿐입니다. 아직 더 올라갈 곳이 있다는 점을 가슴 속에 새겨두고 행동하시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6일

돼지띠
너무 많은 욕심은 해가 될 뿐입니다. 그저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과 환경을 즐기면서 여유 있는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만족이라는 단어의 중요성이 크게 평가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