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31일 ~ 1월6일)
이주의 운세(12월31일 ~ 1월6일)
  • 영광21
  • 승인 2020.12.3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일터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기회는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약간의 두려움이 있으나 이것을 겁내지 않는 당신이야말로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4일

소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 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3일

호랑이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

토끼띠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스스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억지로 수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니 수고로운 일을 하고도 개운한 보람을 느끼기 힘든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용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오니 큰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겠습니다.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이라면 선택은 좀 더 미뤄두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1일

뱀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마세요.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3일

말띠
고민에 빠졌을 때에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해 보기 바랍니다. 자신이 생각할 때에는 아무런 대책이 없어 보였던 것도 다른 사람과 나누다 보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일    ■ 사랑 - 6일

양띠
행동에 있어 신중함이 결여돼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차분히 생각해 봐야 할 것이지요. 자신도 모르고 있던 자신의 새로운 장점이나 단점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원숭이띠
상대가 나를 무시하는 태도로 나온다면 법적인 대응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한번 보고 말 사람이라는 생각으로 대충 처리했다간 예기치 못한 우환이 돼 당신에게 되돌아올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닭띠
크든 작든 전환점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비록 적응하는 것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5일 

개띠
연속적으로 집안에 일이 생깁니다. 가랑비에 몸이 젖는 격이니 바쁜 나날이 지나고 나면 꽤 많은 지출을 하게 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 일에 휘말려 몸마저 지치지 않게 조심하기 바랍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2일

돼지띠
안 좋은 일들은 빨리 떨쳐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보세요. 길이 가깝다고 해도 가지 않으면 도달하지 못하며 일이 작다고 해도 행하지 않으면 성취되지 않습니다. 시작이 중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