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 2월4일 ~10일
이주의 운세 2월4일 ~10일
  • 영광21
  • 승인 2021.02.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모임에 참석할 계획이 있으면 지나친 치장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득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직 당신의 가치를 알아주지 않아도 끝까지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소띠
연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나요? 그렇다면 굳이 얼굴을 맞대고 해결하기 보다는 서로 떨어져 상대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상대가 없을 때 그 진실한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현재 하는 일에 충실한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잃어버렸던 물건을 찾을 수 있고 좋은 사람을 얻게 될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10일

토끼띠
조직에서 높은 직급에 있는 사람일수록 아랫사람들에게 친절한 태도로 대해야 해요. 스스로는 자신을 개방적인 사람이라 여길 수도 있지만 타인이 보는 관점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어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용띠
사람들이 당신에게 사소한 일로 시비를 걸어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너그러운 아량으로 수습하길 바랍니다. 남의 말에 현혹되지 않도록 스스로 경계하고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뱀띠
더 나은 삶을 위해 일하는 것이지 일하기 위해 삶을 사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조금 더 자신의 삶의 질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언젠가는 후회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0일    ■ 사랑 - 5일

말띠
도박이나 게임의 유혹에 빠지기 쉬운 시기이니 깊이 빠져들게 되면 큰 곤욕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득은 적고 실은 크니 한 순간 유혹에 긴 후회를 겪게 됩니다. 자제와 절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양띠
하는 일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이 있더라도 쉽게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좋은 결과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정 곤란한 지경이라 판단되면 도움을 청하길 바랍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원숭이띠
갑자기 기운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성급히 판단하기보단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좋습니다. 학생의 신분이라면 수와 관련된 과목에서 성과를 보입니다. 건축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좋은 일감이 들어 올 수 있어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닭띠
지위가 상승하고 재물도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급작스런 위치의 상승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괜한 호기를 부릴 수 있습니다. 지키기 힘든 약속은 애초에 안하는 게 좋습니다. 오히려 더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7일 

개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세요. 현재의 것이 좋습니다. 사업가라면 현재 사업에 충실하거나 기존 분야에서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처음 가졌던 추진력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돼지띠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지고 있는 상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아무도 모르니 당신의 속만 까맣게 타들어 갑니다. 폭넓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기에 변화를 추구해보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5일